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JYP 전성기 시절 추억의 걸그룹 미스에이 멤버 민 근황

by 뱀선생 2023. 11. 21.
반응형

JYP 전성기 시절 추억의 걸그룹 미스에이 멤버 민 근황

 

 

 

2010년 7월에 데뷔한 JYP 대표 걸그룹 지아, 페이, 수지, 민이 속해있는 4인조 걸그룹 출심 miss A 민!

본명은 이민영으로 91년생이라고 하네요. 

jyp에서 미국 지사에서 5년간 연습생, 한국 2년간 연습생 총 7년간 연습생 생활을 하다가 미쓰에이에 합류해 데뷔.

당시 중국인 2명 한국인 2명으로 구성된 다국적 그룹이였음.

어릴 때부터 오랜 연습생 덕분인지 춤으로 유명했고 기본기가 탄탄한 걸그룹 중 한명임.

수지에 묻혀 재계약을 하지 않고 바로 7년만에 해체했지만 당시에는 조권과 함께 깝민이라는 별명이 있었음.

 

https://namu.wiki/w/%EB%AF%B8%EC%93%B0%EC%97%90%EC%9D%B4

 

미쓰에이 - 나무위키

안녕하세요! 미쓰~ A입니다!! 2010년 7월 1일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데뷔한 4인조 다국적 걸그룹. 2010년 7월에 <Bad Girl Good Girl>로 데뷔했다. 멤버는 페이, 수지, 민, 지아로 구성되어 있었다. 이중

namu.wiki

 

 

 

 

 

 

해체 이후 모습이 보이지 않던 미쓰에이 민이 뉴욕에서 살고 있나 봄. ㅋㅋㅋㅋ

예전에도 다른 걸그룹 멤버들과 다르게 건강미가 돋보이는 멤버 중 한명이였던 걸로 기억되는데 현재는 많이 후덕해진?모습이지만 여전히 귀여운 외모는 가지고 있는듯 ㅋㅋㅋ 한국에서 살지 않고 외국에서 살고 있나 보네요. 

 
 
 
 


오늘 야만이란 유튜버 영상에 나왔는데 뉴욕살이 1년차 라고 함

한창 활동할때에 비해 많이 후덕 해졌는데 지금이 더 행복해 보임 ㅋㅋㅋ

 

 

 

ㅊㅊ ㅇㅍㅋㄹㅇ

 

행복하다면 OK입니다

 

페이랑 또 누구였더라 걔들은 뭐하지

 

민 노래 잘하긴 했음

 

민 세바퀴 나와서 열심히 하던게 기억나네

 

존재는 기억하는데 활동할 때 모습이 전혀 기억이 안나네;

 

민 솔로곡 좋은거 있었는데 까먹었다

 

난 솔직히 미스에이 맴버중에 수지보다 민을 더 좋아 했었는데.. 친구들이 취향 존나 이상하다고 그랬거든요, 근데 수지보다 이쁘지는 않아도 엄청 매력적이라고 해야하나? 그래서 좋아 했는데 하.. 왜이리 후덕해졌노. 어제 이두나 드라마 보고 오늘 이 게시물 보니까 친구들이 취향 이상하다고 한 이유를 조금이나마 알겠네요.

 

한창때는 매력있었지 ㅋㅋ

 

초딩 동창인데 그때부터 춤으로 유명했음

 

와.. 뉴욕 물가 진짜 살벌에 살벌인데...ㅋㅋ
1년 이상 있는거보면 진짜 벌어논게 어마어마 하긴 하구나. 이래서 연예인 하는구만

 

간호사 초봉이 1억 5천임 ㅋㅋ

 

그만큼 받는 돈도 커서.. 고기집 서빙만 해도 세후 500-600 쌉가능

 

아마 jyp에서 미국 유학 보내줬던 한명이었던걸로 기억

 

걍 활동할때랑 살만 쪗지 얼굴은 똑같네 ㅋㅋ

 

미쎄이 해체이후로 캐리비언베이에서 조권 민 g소울 등등 제왑식구들끼리 놀러온거 코앞에서 봤었는데, 조권은 진짜 조온나 하얗고 몸좋은데 진짜 말랐었음. 근데 민은 일반인인가 싶을정도로 너무 후덕한모습이어서 놀랬는데 얼굴은 진짜 주먹만하고 귀염상이었음 ㅋㅋㅋ ㅈㄴ신기했다..

 

미쓰에이 프로토타입에선 수지 없이 3인조였나 그랬는데 막판 수지 합류가 진짜 신의 한수였다. 어쨋든 족적은 남겼으니.

 

원래 얘가 미쓰에이 에이스로 해서 데뷔한거였는데

 

수지가 멱살캐리해서 미스에이 끌어올릴때

얘 귀여워서 좋다는 친구들 있었는데

한 1-2년 지나니 수지만 남더라..

 

미스에이 배드걸 굿걸 노래도 좋았는데
뮤비에서 수지 미모가 진짜 미친 수준이었음
뮤비 나오자 마자 온 커뮤에서 화제
그냥 얼굴만으로 엄청 떴는데 거기서 좀 있다가
건축한개론으로 성층권 뚫고 올라가서 넘사 됐지

 

미국가서 뮤지컬한다더니 아닌가

 

복면가왕에서 노래 괜찮게 했었던 기억이 남

 

근데 귀엽긴하네 ㅋㅋㅋㅋ 생얼인데 저정도 외모면 살빼면 굿일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