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 맛집

해외에서 난리난 블루베리 요거트 레시피 gif

by 뱀선생 2023. 11. 21.
반응형

해외에서 난리난 블루베리 요거트 레시피 gif

 

 

 

 

1. 블루베리에 요거트를 넣고 비벼줍니다.

2. 그리고 조금씩 한입크기로 얼려주세요.

3. 얼린 블루베리요거트를 초콜릿 코팅을 입혀줍니다.

 

 

 

: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이 아이스크림 못 참을 때 만들어서 하나씩 꺼내먹는 레시피라고 하네요 ㅎㅎ

초콜릿 묻어 있어서 많이 먹으면 살이 찔 것 같기는 하지만 ㅋㅋㅋ

미칠 듯이 땡길 때 가볍게 먹으면 좋겠네요

 

초콜릿만 없애고 그냥 섭취하면 그릭 요거트 바크가 생각나네요 ㅎㅎ

 

 

내기준 최강동안 방송인 여배우이자, 최화정의 아침식단

https://snaketeacher.tistory.com/7689

 

내기준 최강동안 여배우이자, 방송인 최화정의 아침식단

내기준 최강동안 방송인 여배우이자, 최화정의 아침식단 내가 생각하는 연예계 최강동안 두명이 있다. 그 중한명은 장나라 또 다른 한명은 최화정 유튜브에 최화정 식단이 공개되었길래 한번

snaketeacher.tistory.com

 

 

 

 

 

 

 

진짜 찐 다이어트를 위해서라면 초콜릿을 코코아 매스나 다크로 바꾸면 좀 괜찮지 않으려나.. 

요거트도 무가당요거트 쓰고.. ㅋㅋㅋ 

간식 못 참는 사람들을 위한 다이어트 레시피인듯 보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