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해리포터 영화 유머 - 슬리데린 출신이 타락하는 이유 적폐 그리핀도르

by 뱀선생 2023. 11. 19.
반응형

해리포터 영화 유머 - 슬리데린 출신이 타락하는 이유 적폐 그리핀도르

항상 연말 겨울이 찾아오면 생각나는 해리포터 영화 시리즈 ㅋㅋ

 

그중에서 호그와트의 적폐 그리핀도르 ㅋㅋㅋ

이딴게 학교냐? ㅋ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차별개지림
카스트제도 수준

 

기득권 적폐ㅋㅋㅋㅋ

 

뭐 근데 굳이 세세히 따지자면 스네이프가 맨날 그리핀도르에 마이너스 난사해서 슬리데린이 반사이익 얻은거긴 함 ㅋㅋㅋㅋ

 

슬리데린 기숙사의 경우 원래는 탑에 있었지만 

살라자르 슬리데린이 호그와트를 떠난 후 

고드릭 그리핀도르가 탑에 있던 슬리데린의 기숙사를 없애고 지하 감옥으로 옮겨버렸다.

 

적폐청산을 위해 악을 자처하다 기득권 세력에게 당하신 볼드모트선생님ㅠㅠ

 

추가점수야 당연히 줄 수 있는데 순서의 문제다. 

애초에 점수줘서 그리핀도르가 1등입니다라고 하면될거를 슬리데린 1등해놓고 엿멕인게 잘못이지. 

삼성 합격이라고 이미 통보해놓고 임원진 자녀들 선행 열거하면서 걔네들이 가산점 받아서 점수밀려서 사실은 너는 탈락이라고 하는거랑 뭐가 달라. 

애초에 탈락인거보다 더 열받지.

 

에.., 주인공 버프로 그리핀도르 우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