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뭐가 이렇게도 애매하고 모호한 건지..다비치 신곡🎵 지극히 사적인 얘기 MV

by 뱀선생 2023. 11. 16.
반응형

뭐가 이렇게도 애매하고 모호한 건지..다비치 신곡🎵 지극히 사적인 얘기 MV

 

 

 

결혼소식🎉에 맞춰 발매한 다비치 팡파레(Fanfare) 뮤비 + 댓글반응

https://snaketeacher.tistory.com/6375

 

결혼소식🎉에 맞춰 발매한 다비치 팡파레(Fanfare) 뮤비 + 댓글반응

해리이모도 드디어 결혼을 하신다는 ㅠㅠㅠ 결혼소식과 함께 팡파레 새 앨범곡도 발표 ㅋㅋㅋ 강민경 브이로그에 축가에 대한 갈증이 있다고 하더니, 이런 밝은 노래라니 샤랄라라라랄라 꽃눈

snaketeacher.tistory.com

 

 

 

 

믿고 듣는 여성개그듀오 다비치가 새 싱글 지극히 사적인 얘기로 신곡을 발표했네요

다비치로 활동한 이후 처음으로 공동 작곡 작사에 참여한 곡이며 사랑을 시작하기 전에 애매모호한 관계, 사이를 잘 설명한 곡임

긴가민가 하는 애매한 관계를 가사로 풀어냈으며 그에 반해 이지리스닝 달달함을 포함한 멜로디로 고음도 없이 달달하게 들을 수 있는 곡인것 같네요. 다비치의 실제 경험을 녹인 가사라고 합니다.

 

곡 중간중간에 강민경 이해리가 주고 받는 나레이션 대화 형식이 통통튀는 느낌과 귀여운 느낌이네요

 

 

 

 

 

 

안녕하세요? 다비치입니다.

저희가 같이 안 해본 게 웬만해서는 없는데 한 번도 곡을 같이 쓴 적이 없었네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재미있게 작업해 봤어요.

연애의 시작, 누구나 한 번쯤은 해봤던 혹은 하고 계신 고민이 아닐까요?

 

'지극히 사적인 얘기'는 연애가 망설여지는 자신의 불확실한 마음을 절친한 상대에게 이야기하며 고민을 함께 해결해 나가고자 하는 찐친과의 지극히 사적인 대화를 가사에 담은 곡입니다. 다비치만의 케미를 담은 나레이션과 스윗한 멜로디에 어우러지는 미니멀 하면서도 세련된 편곡은 다비치와 오랜 시간 음악적 케미를 자랑해 온 캡틴플래닛이 함께해 주었습니다.

 

 

https://youtu.be/7ZcJH33Rksg?si=YxTGJuk-_dCGPvzi

 

 

 

 

 

 

뮤비도넘이쁘구 노래가 몇번듣고 중독성이강해서 따라부르게되요^^

 

저도 브이로그 3번 반복해서 보고 뮤비 챙겨보라왔어요! 5회 이상 봐야지!! 정말 잘 되었으먄 좋겠어요~~~

 

You can try ~ 이 부분 너무 좋아서 계속 듣고있어요 ㅜㅜ 다비치 사랑해용

 

오 다비치스럽지 않아서 즐겨 듣지 않을꺼같았는데 막상 들으니 중독성이..ㅋㅋ 들으면 들을수록 제 스타일! 역시는 역시다

 

‘지극히 사적인 얘기‘는 연애가 망설여지는 자신의 불확실한 마음을 절친한 상대에게 이야기하며 고민을 함께 해결해 나가고자 하는 찐친과의 지극히 사적인 대화를 가사에 담은 곡입니다. 다비치만의 케미를 담은 나레이션과 스윗한 멜로디에 어우러지는 미니멀 하면서도 세련된 편곡은 다비치와 오랜 시간 음악적 케미를 자랑해 온 캡틴플래닛이 함께해 주었습니다

 

브이로그 보고 와서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아니까 더 좋고 왠지 친밀하네요ㅎㅎ 잔잔한 다비치 목소리와 노래가 너무 좋네요!!

 

완벽하다.. 노래도 뮤비도 언니들 미모도..

 

브이로그를 봐서 더 깊게 빠져봤어요 ㅎㅎ 감독님 진짜로 색감 천재, 연출 천재시네여!! '온니 문좌 와쏘" "옼!!!" 이게 제일 좋아요

 

이런 장르는 처음인 것 같은데 넘 조아요!!! 두 분 노래 많이 많이 불러주세요 ...ㅎㅎㅎㅎ 전부 플리에 담아놓고 듣겠숩니다 ㅎㅎㅎ

 

와.. 뮤비색감 왜케 이뻐요?? 노래두 조쿠 뮤비두 중간중간 재미난 요소가 많아 계속 돌려보게 되네요~ 너무 좋아요

 

노래도 잘하는데 작사에 작곡까지 잘하는 개그듀오ㅜㅜㅜㅜ 앨범마다 제일 좋았던 곡들 보면 핼신 작곡 아니면 밍키 작곡이라 작곡 좀 많이 해주길 바랐는데 이렇게 들으니 진짜 짱좋ㅜㅜㅜㅜ 힘들겠지만 곡 좀 자주 써주세여 빛듀오ㅜㅜㅜㅜ 곡퀄 짱임 ㅜㅜㅜㅜ

 

 

해리님은 사랑받아서 그런지 더 이뻐지는거 같고 민경님은 그냥 뭐 말안해도 되고 ㄷㄷ 뮤비 지짜 이쁘다 !

 

뮤비 진짜 잘나옴 다잘한 다비치

 

노래도 좋고 뮤비도 너무 예쁘네유!! 민경언니가 계속 칭찬하던 이유가 있었구만!!

 

마지막에 해리언니 옼이 웰케 좋지ㅋㅋㅋㅋㅋ둘의 티키타카가 너무 좋음 민경언니는 음색이 장난아니구ㅋㅋㅋㅋ

 

노래도 뮤비도 다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강민경씨 유튜브 보다 와서 비하인드를 아니까 더 귀엽구 좋은거 있죠 많이 듣겠습니다!!

 

언니 저 서른두살인데 혼자사는게 좋아! 얘기하고 다니면서도 연애하고싶어하는 마음이 마음속에는 남아있는데 정말 제가 술마시고 취해서야 친구한테 털어놓는 얘기 같아서 너무 공감돼요 ㅋㅋㅋㅋㅋ 너무 좋은 타이밍에 저에게 온 노래라 잘 들을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