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연말이다! 지금부터 하나씩 볼만한 11월, 12월 영화 캘린더

by 공생관계 2023. 11. 15.
반응형

연말이다! 지금부터 하나씩 볼만한 11월, 12월 영화 캘린더

 

 

 

어느덧 올해도 두달도 채 남지 않았다는 사실!

한해를 마무리 하며 연말, 겨울 분위기 뿜뿜하는 영화 한편씩 추천

일일 일영화 ㅎㅎ

가슴따뜻한 휴먼, 애절한 러브멜로, 겨울풍경이 멋진 영화, 동심으로 돌아가는 연말 크리스마스영화까지

아직 안 본 영화가 있으신 분들도 하나씩 추천~

넷플이나 왓챠에 있는 영화들이 많이 있는듯 보이네요.

크리스마스영화는 시리즈가 있는 작품들도 보임

 

개인적으로 뉴욕 크리스마스 분위기 좋아하신다면 디플에 있는 호크아이도 추천~

 

 

가위손

세렌디피티

순정만화

노팅힐

사랑의블랙홀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조블랙의 사랑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터널 선샤인

 

연말로맨스영화 추천 인생영화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https://snaketeacher.tistory.com/5851

 

연말로맨스영화 추천 인생영화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연말에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고전명작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넷플릭스에 있어서 오랜만에 봄 ㅋㅋㅋㅋㅋㅋㅋ 전형적인 운명적인 사랑을 주제로 한 멜로 로맨스 영화임 1993년작이라 케빈

snaketeacher.tistory.com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렛미인

찰리와 초콜릿공장

해리포터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풍산개

더 랍스터

비포 위 고

윤희에게

리틀 포레스느2 : 겨울과 봄

 

빅피쉬

올드보이

이프 온 리

철도원

뷰티인사이드

러브스토리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

렛 잇 스노우

퀸카로 살아남는 법

패밀리맨

 

케빈도 해리도 질린다는 분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영화 패밀리맨

https://snaketeacher.tistory.com/5840

 

케빈도 해리도 질린다는 분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영화 "패밀리맨"

#패밀리맨 공개일 2000/12/30 15세 관람가로 코미디 드라마 멜로 로맨스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가족 사랑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드라마다 네이버 평점은 9.25네요 삶에 지칠 때 가벼운 마음으로 감상

snaketeacher.tistory.com

 

화이트칙스

나홀로 집에

아더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스위치

로열 크리스마스

어바웃 타임

러브 액츄얼리

크리스마스 연대기

로맨틱 홀리뎅

미녀와 야수

 

그대를 사랑합니다.

34번가의 기적

크리스마스에는 행복이

솔드아웃

뉴욕의 연인들

노트북

미드나잇 앳 매그놀리아

대시 & 릴리

징글 쟁글

 

그린치

클라우스

라스트크리스마스

폴라익스프레스

엘프

러브 하드

안녕 베일리

8월의 크리스마스

인사이드 르윈

스피릿

화양연화

 

 

 

 

ㅊㅊ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