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겨울 에디션 아이디어 미쳤다는 책 눈사람, 산타탕후루,눈오리

by 뱀선생 2023. 11. 14.
반응형

유머 - 겨울 에디션 아이디어 미쳤다는 책 눈사람, 산타탕후루,눈오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박하네요 귀엽기도 하고

트리 둘 공간 없는 사람들 한번 도전해보시길

방구석 겨울 눈사람 인테리어네요

탁구공 없는 사람들은 집에 귤로도 한다고 하네요 ㅎㅎ

 

 

 

 

 

 

 

 

 

++++++++++++++++++ 이번에는 개귀엽고 맛있는 일석이조 겨울 에디션 산타 탕후루 ㅋㅋㅋㅋㅋㅋㅋ 

 

 

 

 

 

++++++++++++++++++ 겨울이 다가오면 생각난다는 눈 오리 

하지만 꽤나 강해보인다는 아아아앙!!!!!!!!!?

일본 양아치 st 눈오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