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나혼자산다에 나온 진짜 부러운 박나래 집 야외 욕조

by 뱀선생 2023. 11. 13.
반응형

나혼자산다에 나온 진짜 부러운 박나래 집 야외 욕조

 

 

 

 

나혼자산다에서 박나래가 시원하게 만들어 먹던 취화채 레시피

https://snaketeacher.tistory.com/8058

 

나혼자산다에서 박나래가 시원하게 만들어 먹던 취화채 레시피

나혼자산다에서 박나래가 시원하게 만들어 먹던 취화채 레시피 외국에서는 펀치라고 하고 캠핑하는 사람들에게는 이미 핫한듯 하는 시원하고 달달하게 즐기는 취화채 레시피입니다. 하루종일

snaketeacher.tistory.com

나혼자 산다에 박나래표 간단한 와인안주 감태치즈, 김치버터레시피

https://snaketeacher.tistory.com/8361

 

나혼자 산다에 박나래표 간단한 와인안주 감태치즈, 김치버터레시피

나혼자 산다에 박나래표 간단한 와인안주 감태치즈, 김치버터레시피 나혼자산다에 나온 진짜 부러운 박나래 집 야외 욕조 https://snaketeacher.tistory.com/8360 나혼자산다에 나온 진짜 부러운 박나래

snaketeacher.tistory.com

 

 

겨울에 진짜 유용하게 써먹고 분위기 미칠듯한 개그우먼 박나래 집 야외 욕조

나래가 자신에게 주는 생일선물이라면서 집 앞마당에 야외욕조를 설치함.

근데 분위기가 미쳣음. 어디 외국에 있는 노천욕조느낌

집 마당 주변에 대나무밭이 형성되어 있어서 그런지 분위기 맛집 욕조임

 

박나래 손재주 있고 돈 잘버는건 알았는데 와 혼자 살면서 야무지게 잘 산다 싶었음

진짜 나혼자 산다에 잘 어울리는 출연자랄까

대나무밭에는 조명 등을 달아놓고 히노끼나무로 된 원형 욕조를 설치했는데

우선 차가운 물을 받아놓고 옆에 스텐통에? 장작넣고 불을 지펴 물을 데우는 형식임

 

진짜 주택살이하던데 주택살이 로망 끝판왕 느낌이였음.

부럽긴 진짜 부럽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택살아서 월동준비도 하고 매번 정원정리도 땀 흘려가며 직접 하고 혼자살면서 행복하게 산다는 느낌임.

 

 

 

 

야외 욕조에서 먹을 간단한 로망 에피타이저도 준비해주고 ? ㅋㅋㅋ

박나래 이런거 참 잘 만들어 먹는듯 ㅎㅎ 

 

 

 

 

 

드디어 대망의 욕조 들어가기 위한 복장 ㅋㅋ

귀여운 스트라이프 도그 스웨터 로브는

BEBE DE PINO UNDERWEAR

여성 스트라이프 도그 스웨터 로브_BU34AR502

 

제품이라고 하네요 ㅎㅎ 박나래랑 찐으로 잘 어울림

거기에 선글라스로 뽀인트 ㅋㅋㅋ 한 손에는 목욕탕? 빨간색 색맞춤 바가지 ㅎㅎㅎ 

센스 터지네요 ㅎㅎ

 

 

 

 

나혼자산다 박나래 편 보면서 전현무랑 하석진, 샤이니 키 , 기안84 출연진들도 찐으로 부러워 하더라 ㅋㅋㅋ

저걸 속으로만 생각하지 진짜 실행으로 옮겼어 ㅋㅋㅋㅋㅋㅋ 내 집에서 느끼는 해외온천분위기 , 펜션분위기 ㅎㅎ

저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바닥에 붉은석 화산석도 20포대 직접 깔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싶더라 정말 ㅋㅋㅋ 저 행복과 로망을 위해 직진하는 실천력 

겨울에 눈 쌓이면 진짜 그림일듯한 박나래 집 야외욕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