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아빠가 <TV는 사랑을 싣고>에 배우 첫사랑으로 출연했던 아이돌

by 뱀선생 2023. 11. 3.
반응형

아빠가 <TV는 사랑을 싣고>에 배우 첫사랑으로 출연했던 아이돌

 

 

 

 

 

오늘의 주인공 탤런트 황수정
고등학교 때 첫사랑을 찾으러 나오심
ㄴ 국민드라마 허준 에 예진아씨 역할로 빵떴다가
엄청 큰 마약 스캔들..로 사실상 은퇴하셨다고....하는데
이게 중요한건 아니니까 넘어가기로.....^^;;;;;;
(1997년이라 허준 이전)


빵집 미팅에서 첫만남을 가진 두사람

대충 고딩들끼리 짧게 썸 좀 타다가 흐지부지 됐다는 내용임 ㅇㅇ

생기부 등장 이목구비 겁나 뚜렷하심
진학사항 : 고려대


만남의 순간...!


- 애인 있어요?
- 아 애인 없어요

- 그럼 부인은 있어요?
- 예 있습니다


아들 등장
아내분도 등장

둘째 임신중이시라는 아내분

이 둘째가 ....

바로

아이콘 정찬우라고 함

아버지랑 똑닮았음 신기...!

 

 

 

 

https://youtu.be/NfcfvZpRSsU?si=2etscH899YB8qXw8

 

 

 

 

출처 : 여성시대 @goldnewrok

 

 

황수정 재연배우 이진아니야? 이게 더 신기

 

와 아버지 코...

 

아버지가 키가 엄청 크시네

 

신기하닼ㅋㅋㅋ세월이 많이 흐르긴 했네...

 

와 누가 나올까 기대하면서 내렸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버지 코쩐당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