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유머] 무리뉴의 맨유 입성기와 이적시장 진행과정.jpg

by 뱀선생 2016. 7. 5.
반응형

[유머] 무리뉴의 맨유 입성기와 이적시장 진행과정.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신 반할 감독 뒤를 이은 무리뉴.

맨유 왔더니 폭풍 선수 영입 유머? ㅋ


그나저나 바일리라고 첫 선수 영입이 아쉽길래 맨유 + 무리뉴 조합도 별거 없네라고 생각했음

근데 뒤이어서 PSG 즐라탄, 도르트문트 헨리크 미키타리안을 대려오고 놀랬음 ㅎㄷㄷ

거기에 유벤투스 폴 포그바까지 링크 뜨는중. 세계 최고 이적료 기록 경신한다나 뭐라나...;;;

진짜 개쩌네. 무리뉴 표정 ㅋㅋㅋㅋ


맨시티도 월클급 한번 영입하자!!!

일카이 귄도안은 좋은데 놀리토는 나이가...

존 스톤즈나 사왔으면 좋겠네 (라포르테는 왜 다리가 부러져서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