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판타스틱듀오 12회 남진, 이수영, 김태우, 환희 라이브 영상

by 뱀선생 2016. 7. 4.
반응형

[뱀선생] 판타스틱듀오 12회 남진, 이수영, 김태우, 환희 라이브 영상


sbs 일요일 음악예능 판듀(판타스틱 듀오) 12회 160703 남진, 이수영, 김태우, 환희 라이브 영상


남진X김태우, 가요계 두 거목의 스페셜 '빈잔'


남진 & 김태우 - 빈잔 (원곡: 남진) 라이브 무대 영상.

캬~ 역시나 한시대를 풍미한 god 메인보컬 김태우의 라이브와

왜 지금까지 남진이라는 이름이 남아있는지 클래스를 보여주는 무대.



이수영의 ‘판듀’가 되기 위한 1:3 대결 ‘grace’ 3色 매력


이수영 & 빙수집 성시경 & 홍대 트로트 영웅 & 압구정 은행 락스타 - grace (원곡: 이수영) 라이브 무대 영상

캬 엄청나네 역대급 그레이스 라이브인듯

진짜 개쩌네. 

홍대 트로트가 이수영과 비슷한 구성진 창법으로 맛깔나게 부르고 

빙수집이 감정을 잡아주고 

압구정 락스타가 빵빵 질러줌 ㅋㅋㅋㅋ

예전 이수영 노래를 좋아했던 저로서는 최고의 무대였음!!!

이거 음원으로 안나오나?



김태우·월미도 작은 거인, 눈물샘 폭발 시키는 무대 ‘길’


김태우 & 월미도 작은 거인 - 길 (원곡: god) 라이브 무대 영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또 뭐야 미쳤다
김태우가 자칭 5대 보컬, 선배 가수의 위엄을 보여주고
21살 월미도 작은 거인의 패기가 돋보였음.
후반 가니까 살짝 소름 돋았다잉~


이수영·빙수집 성시경, 혼신의 애절함 ‘그리고 사랑해’


이수영 & 빙수집 성시경 - 그리고 사랑해 (원곡: 이수영) 라이브 무대 영상

흐음 앞에 김태우 라이브를 들으니까 약했음.

둘이 잘 어울렸는지도 모르겠다;;;; 그냥 이수영, 빙수집 성시경 따로 부르는게 좋은것 같은 무대 -_-



환희·경남대 맹구, 거친 샤우팅으로 무대 폭발 ‘남자답게’


환희 & 경남대 맹구 - 남자답게 (원곡: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라이브 무대 영상

경남대 맹구가 브라이언과 비슷한 목소리일줄 알았는데 아니네 ㅋㅋㅋ

오히려 환희, sg워너비 초기 김진호랑 비슷한 목소리 ㅋㅋㅋ

캬~ 환희 라이브는 역시 ㅎㄷㄷ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