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안면비대칭에 집착할 필요 없는 이유.jpg

by 뱀선생 2023. 9. 25.
반응형

유머 - 안면비대칭에 집착할 필요 없는 이유.jpg

 

 

 

 

 

심한 비대칭 강동원!!

김재욱도!!

서인국도?

그렇다면?

대칭이 잘 맞습니다!!

안정감이 느껴지죠!!

우와!!

자세히 보라고 만들어 봤어요!!

이제 아시겠나요?!!

출처 https://www.instiz.net/pt/7442462

결론: 아무리 대칭으로 생겼어도 대충 생겼으면 의미없다.
 

아니 이새기가? 지금 대칭오징어 놀려?

 

아놔 이런....ㅋㅋㅋㅋㅋㅋㅋ

 

대칭인 사람이 비대칭이어봐여... 더심했다는거 아님니까

 

그냥.... 종이한장 차이인데... 그게 생각외로...

 

못생긴 비대칭은 어쩌냐고

 

류준열이 한창 연예기사 댓글폐지 안됐을때 류준열잘생겼다고 댓글겁나 있었는데 그게 전부 류준열소속사 관계자나 알바써서 적었다는게 학계의정설

 

비대칭이어도 양쪽이 다 잘생기면 문제가 없다는..

 

조세호는 좌우 반전인데

 

그러니까 나는 좌우대칭 오징어라는 거네? 하하하하하

 

강동원은 한쪽은 차은우가 보이네!!!!!

 

여성들은 남성과 다르게 류준열, 공유같은 남성에게 매력을 느끼고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어머 진짜네

 

오른쪽 얼굴이 예뻐야 하네! 보통 우린 본인의 왼쪽이 더 예쁘다고 생각하는데 잘생긴 사람들 얼굴은 오른쪽이 더 예쁘다!!!내 머릿속에 있던 얼굴이 죄다 오른쪽이었어!!!

 

강동원은 오른쪽 왼쪽 진짜 의미가 없구나..

 

얼굴에 굴곡이 있는 사람이 더 안면대칭이 심하군~굴곡이 없으니 안면대칭이 안보이는거였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