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소식자, 다이어터들을 위한 과자가 남았을 때 보관법

by 공생관계 2023. 9. 22.
반응형

 

 

 

소식자, 다이어터들을 위한 과자가 남았을 때 보관법

 

 

분명히 과자 한봉 다 못 먹는 사람이 있다?

입 짧은 사람, 소식자, 다이어터들이 과자 남았을때 눅눅하게 보관하지 않고 바삭하게 보관하는 방법!

밀봉집게 없이도 오로지 봉지로만 바삭한 과자 보관하는 방법입니다.

저거 알아도 솔직히 잘 실천은 안되던데 ㅋㅋㅋ 한번 해보면 진짜 처음 먹었을 때처럼 바삭한 과자를 먹을 수 있음.

나름 꿀팁입니다.

 

 

 

1. 과자 양 쪽 끝부분을 삼각형 모양으로 접는다.

(과자가 남아있는 부분까지 역삼각형 모양으로 접어주는게 포인트)

2. 끝부분부터 접어서 작은 삼각형 양쪽이 남을 때까지 접는다.

3. 접은 윗부분을 뒤로 뒤집어 접으면 완성!

 

 

 

 

 

 

 

유머 - 기안84식 자취생 남은음식처리방법 씨볶음밥

https://snaketeacher.tistory.com/7969

 

유머 - 기안84식 자취생 남은음식처리방법 씨볶음밥.

유머 - 기안84식 자취생 남은음식처리방법 씨볶음밥. 남은음식 처리하는 방법.... 그건 내 전문인데 남은음식처리는? 김치랑 식용유랑 설탕을 넣어요 거기에 남은 음식 넣고 볶으면 새로운 메뉴

snaketeacher.tistory.com

남은 케이크 깔끔하게 보관하기

https://snaketeacher.tistory.com/7620

 

남은 케이크 깔끔하게 보관하기.gif

남은 케이크 깔끔하게 보관하기.gif 왐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간단한건데 저렇게 보관해본적이 없네? 그냥 솔직히 케이크 남으면 케이크박스랑 보관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naketeacher.tistory.com

 

 

 

ㅊㅊ ㅇㅅㅅㄷ 서강대학교

 

 

외국과자네.ㅋ 우리나라 과자는 너무 조금 들어있어서 남을 일이 없잖아

 

저거 하다가 자꾸 삑사리 나서 걍 다 처먹음

 

나 저서 잘못해서 걍 노란고무줄로묶긴하는데 ㅋㅋㅋㅋ 저렇게 잘접으면 보관진짜 편하긴할듯

 

이거 편해 ㅋㅋㅋ 그냥 과자 다 먹고 우리 과자봉지 접잖아 ㅋㅋ 그런 기분으로 접으면 금방하고.... ㅋㅋㅋ 보관도 과자 안 눅지게 잘 되고 ㅋㅋㅋ

 

이렇게 며칠 놔뒀다가 먹어도 바삭해서 신기했엌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