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오늘 업데이트 된 iso17 애플워치 공식 스누피 워치페이스.JPG

by 공생관계 2023. 9. 19.
반응형

오늘 업데이트 된 iso17  애플워치 공식 스누피 워치페이스.JPG

 

 

 

ㅋㅋㅋㅋㅋ 귀여워서 자꾸 한번씩 보게 된다고 하네요.

스누피 평소에 좋아하셨던 분들, 아날로그 워치페이스 좋아하셨던 분들, 아기자기한거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 업데이트 해보시길

공식이라서 iso 17로 업데이트만 하면 된다고 하네요. 줄넘기도 하고 골프도 하고 낙엽속에 들어가 있기도 하고 서핑도 합니다

이거 보는 재미가 있을듯.. 

갤럭시 뭐하나? 일안하나? ㅋㅋㅋㅋ

 

 

 

 

 

 

 

 

 

 

 

워치페이스 자체는 1개인데
킬 때 마다 다 달라서 진짜 엄청 다양함
시계침에 따라서 행동 다 다르고
날씨에 따라서도 다르다고 함

 

 

 

 

 

 

 

 

 

 

 



ㅁㅊ 오늘 손목 몇만번 볼듯

 

 

 

ㅊㅊ ㄷㅋ

 

업뎃했는뎅 ㅠ 왜 안되는고얏

 

나 se2 지금 올렸어!!미쳤다 넘 귀여워ㅠㅠㅠ

누르면 소리도 나면 참 좋겟당,,, 개같이기대중 왈왈

 

귀야워 ㅠㅠㅠ 컴플리케이션 적용은 안되겠지 ㅠㅠ

 

이번부터 x는 안됨 xr부터임....나 울고있다 ㅠㅠ

 

왜 나 워치 없냐...

 

뭐지 나는 16.6.1이 최신이라는데 17은 언제 부터 까는 거야? 흑 아이폰 X는 안되네 ㅠㅠㅠㅠㅠ

 

나도 이거땜에 워치 땡기네

 

헐 아이폰 업뎃부터 해야겠네

 

와.. 아이폰 업뎃 제외모델인데 저거 보니 폰 바꾸고 싶어진다 ㅠ

 

미친... 갤럭시에 애플워치 차고 있는 나 칭찬해

 

으아 졸귀;; 그치만 난 디지털시계 악개라 안되겠군 ㅠㅠ

 

미친 졸귀 ㅋㅋㅋㅋ 앜ㅋㅋㅋ 아!!!! 넘귀여워 업데이트 12시간 남았데 ㅋㅋㅋㅋ

 

iOS 17 먼저 올리구 watchOS 10 올리면 돼!

 

위젯에 기능 걸어놓고 써야해서 저건 못 쓰겠지만 귀엽다 늠 귀엽다 

 

갤럭시는 뭐하냐

 

너무 귀여워 ㅠㅠ 애플워치 없는데 이것때문에 사고 싶당

 

ios 17로 업뎃하고 워치 업뎃하면 된다는 거지?? 이따 밤에 해야지ㅜㅜ

 

대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스마투워치 필요없어서 안사고 있는데 이런거 보면 진짜 사고싶엌ㅋㅋㅋㅋ근데 진짜 쓸일이 없음..ㅜ

 

ㅅㅂ 나 스누피덕후인데 안드덕후라고..ㅅㅂ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집가서 업뎃 갈겨 ㅠㅠㅠㅠ 메탈 시계줄에도 어울리겠다

 

아날로그 시계는 안좋아하지만 귀엽네 ㅠㅠ

 

아이폰 안쓰고 아이패드 쓰는데....흑ㅠㅠ

 

ARF가 뭔뜻이야?? 구글에 쳐보니깐 무슨 아세안 안보 어쩌고저쩌고 나오네

 

앜 귀여워ㅠㅠ 갤럭시쓰는데 탐나ㅠㅜㅜㅜ

 

오 설정하러 간드아아ㅏ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