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와우 리스펙! 얼마전에 카이스트에 임용되었다는 1999년생 교수님.

by 뱀선생 2023. 9. 15.
반응형

와우 리스펙! 얼마전에 카이스트에 임용되었다는 1999년생 교수님.

 

 

 

 

 

 

카이스트에 미친 교수가 있네

무려 99년생

16살 검정고시 후에

UC버클리 3전공 5학기 졸업

칼텍에서 박사 따고

19살에 SCI급 단독 1저자 논문도 내고

이번에 9월에 카이스트 교수 임용

한수진 교수

 

 

ㅊㅊ ㅇㅍㅋㄹㅇ

 

평소 무슨 생각하고 다닐까 일반사람들이랑 대화할때 말이통하는 원숭이들이랑 대화한다고 생각할까?

 

찐천재들은 진짜 조용히 할거 하는구나..

 

다른건 그래도 다 이해해보겠는데
다른학교도 아니고 버클리 3전공 5학기 졸업 이건 무슨말이여 시벌

 

대충 스트레스 받을 때 마다
와...;; 저런 지능으로도 살아가는데 나야 못 할꺼 없지...오늘도 힘내보자!!
이럴듯

 

5학기가 가을/봄학기만 친거 + 썸머 계절학기라고 하면 3전공 2년반 가능할지도ㄷㄷㄷㄷ그렇게 해도 여름학기도 꽉꽉채울거 같은데ㄷㄷㄷㄷ

 

천재호소인들이나 어렸을때부터 티비에 나오지 ㅋㅋ 진짜 천재들은 박사따고 할거 다 하고있다

 

저 저정도면 미국에서 NIW 제안받고 바이패스로 영주권 바로나오고 스폰서십 받으면서 공부할수있을텐데... 진짜 애국자다

 

3전공 5학기?

 

ㅋㅋㅋㅋㅋㅋㅋㅋ 복학생들이랑 나이는 같은데 시작점은 다르네 ㅋㅋㅋㅋㅋ

 

박사 디펜스 ptsd올정도로 하는곳도있고..
나 해외석사할때 같이 있던 연구실 박사동료는 디펜스한번떨어지구 몇달간 블랙아웃와있더라

 

어떤거 연구 하시려나 ㄷㄷ

 

다른사람들 석박사할 나이에 교수라니 ㄷㄷㄷ

 

3전공을 5학기만에 수료를 어떻게 하는거냐...

몸이 3갠가? ㄷㄷ

 

진짜 공부가 재미있고 잘하나보네 AP로 몇학점을 해먹은거야 ㅋㅋㅋㅋ

 

보통은 학부생도 못 마칠 나이에 석박사 다 따고 교수 임용 ㄷㄷㄷ

 

저분이랑 이번에 같이 임용된 93년생 남자 교수도 있는데 비교적 존나 평범해보이네ㅋㅋㅋㅋ

 

저런 사람들하고 차이보다 나하고 돌고래 차이가 더 좁겠지?

 

사회성은 어떨지 궁금하다 ㅋㅋㅋ
교수지만 아직 애기같은 사회 초년생의 느낌 있겠지?
이름 날리는 멋진 교수로 성장하길

 

고등학교 월반이니 뭐니 호들갑 없이 걍 딱 16살 검고 후 대학 존나 깔끔해 ㅋㅋ

 

진짜 베댓 말대로 일반 혹은 그 이하의 수준을 가진 사람과 대화하면 어떻게 생각할까 ㅋㅋㅋ

 

그래도 한국 와줘서 너무 고맙다.. 저정도 인재면 미국 명문대에서도 모셔가려고 했을텐데

 

나는 이런 거 볼 때 마다 강의력이 어떨지 궁금함.

 

3전?공 5학?기?

 

어떤 생각으로 살까
일반인이랑 대화하면 무슨 생각들까

 

헤르미온느도 울고불고 질질 짜겠네

 

버클리에서 3전공을 5학기만에 졸업..? 이걸 할라면 진짜 뭔 1년에 몇학점을 들어야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

 

외모는 학부생인데 실제로는 교수님이네 ㅁㅊ

 

능력되면 학교가 아니라 검정고시가 맞긴하지ㅋㅋㅋ 검정고시 수능 올4등급 나오는 성적이면 문제보면 이게 머지? ㅈㄴ 쉽네하는 수준이던데ㅋㅋ

 

ㅎㄷㄷ
가능한가...ㄷㄷ 저런사람은 평소에 무슨 생각을 할까

 

언론에서 띄우는 천재가 아니라

진짜 천재들은

조용히 할거하고 스팩으로 보여주는구나 ㄷㄷ

 

강의 들어가면 학생들은 죽을맛이겠는데ㅋㅋ

 

영어단어 어떻게 외울지 궁금하네
그냥 day1부터 끝까지 하루정도 시간내서 쓱 보면 70~80% 외워지고 그럴라나

 

비밀은 아인슈타인 헤어스타일이네 오늘 미용실 간다

 

저런 능력으로 한국 돌아온 것도 대단하네

 

1전공 5학기도 놀라운데 3전공 5학기라니

 

저정도 약력이면 한국에서 동나이대 최고천재겠지?

 

아니 그래서 초전도체 언제 만드실거냐구요 ㅋㅋㅋㅋ

 

포스부터 다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