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진짜? 루머? 소리 나오는 해리포터가 마블에 새로 출연한다고 함.

by 공생관계 2023. 9. 13.
반응형

진짜? 루머? 소리 나오는 해리포터가 마블에 새로 출연한다고 함.

 

 

 

 

울버린 되나 진짜로...사실 울버린 키에 알맞은 배우긴 한데
 
시발 빌어먹을 해리포터가 여긴왜왔어 이런대사나오려나

이제 메이저좀 찍나보네
울버린이 좋아보이긴 함

난 아직도 해리포터 배우 이름이 아리까리 함 ㅋㅋㅋㅋ
 
그 킹스맨 주인공은 가능성 없는건가??
 
데드풀이면 무조건이지
발톱대신 막대기 쥐어 주면 마법쓰는거 나왔으면

데드풀 : 드립칠 생각에 싱글벙글

데드풀: 으악 워너브라더스의 사악한 마법사다!!
가만 있어봐... 내가 살인마법을 맞으면 어떻게 되는거지?

 

해리포터vs데드풀 ㄷㄷ 순간이동 마법 어케막음

 

멀티버스 울버린인가 휴잭맨 후임자로 늘 말은 나왔었는데

 

보자마자 해리포터! 외칠듯

 

 원작 키가 160인데 몸무게가 100이 넘어서 최번개 느낌보다는 묵직할듯

 

아바카 케다브라 면 너도 한방 나도 한방 ㅋㅋㅋ

 

원작만화에서는 진짜 짜리몽땅 그자체기도하고

울버린 실제 동물도 벌꿀오소리같은 놈임. 넙대대해가지고

 

ㄹㅇ 원작 울버린에 더 맞을듯..턱수염 기른거보니 멀티버스 울버린 아닐까?

 

그럼 이제 비밀이 아니잖아

솔직히 해리 존나 리스펙 하긴한다. 어린나이에 슈퍼스타 되서 이미 평생 다써도 모자란 돈 거지고있어서 대충대충 살아도 될법한데 연기활동량 ㅈ지림.. 로버트 패티슨처럼 슬슬 메이져 상업 영화로 선회해서 이미지 탈피해야지

벌크업만 바짝하면 잘어울릴거같긴한데 ㅋㅋ 수염 덥수룩한것도 그렇고

생각해보면 실제 울버린에 더 가까울수도 있다고 생각함 털나는 위치하며 키도 원래 울버린은 작음 구부정 해가지고 휴잭맨이 너무 큼 거의 190정도 아닌가?/// 울버린 리부트되면 다니엘 래드클리프 쓸만할듯 ㅋㅋ

갑자기 해리포터 마법쓸거같은데 ㅋㅋㅋ

 

빗자루 타고 다니는 울버린으로 나올듯

 

해리포터 슬슬 a급 영화 찍으면서
연기파 배우로 필모 ㅈㄴ쌓을 것 같음ㅋㅋ

 

다른 영화면 새로운 배역이라고 생각하겠는데
데드풀 이라니까 해리포터로 나올것 같냐 ㅋㅋㅋㅋㅋ
 
 
난 얘만보면 그 시체인데 방구뿡뿡 끼는거로 여행다니는거 그 영화가 각인됨..
 
비밀역할이면 울버린 모습까지는 아니어도 힐링팩터정도는 보여주려나
 
진짜 울버린인가 생각보다 수염때문에 어울리는거같기도하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