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보컬 전쟁 : 신의 목소리 - 윤도현 fire, 박정현 fiction 라이브

by 뱀선생 2016. 6. 30.
반응형

[뱀선생] 보컬 전쟁 : 신의 목소리 | 거미 변해가네, 윤도현 fire, 박정현 fiction 라이브 영상


sbs 수요일 음악 예능 보컬 전쟁 신의 목소리 12회 160629


‘그루브의 여신’ 거미의 영혼까지 짜릿한 무대 ‘변해가네’


거미 - 변해가네(원곡: 동물원) 라이브 무대 영상

거미는 경연곡으로는 부담스러운 변해가네를 자신만의 그루브로 해석해 멋지게 불러주었다.

갓거미 복면가왕 코스모스 생각난다 ㅋㅋㅋ


‘YG 프로듀서’와 함께하는 윤도현의 미친 EDM ‘Fire’


윤도현 - fire (원곡: 2ne1) 라이브 무대 영상

윤도현은 걸그룹 전문 가수답게 YG 프로듀서와 함께 Fire를 신나고 멋지게 불러주었다.

ㅋㅋㅋㅋㅋ 걸그룹 전문 가수인 윤도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윤도현의 노래 소화력은 ㅎㄷㄷ
윤도현에게 미미미미미미미치고 있어!!!!
약간 린킨파크 스타일이 연상되는 무대였음.
진짜 미쳤네 어색하지가 않네.

‘갓정현’의 반칙 ‘랩’까지 가미한 소름 무대 ‘Fiction’


박정현 - Fiction (원곡: 비스트) 라이브 무대 영상

박정현은 깜짝 랩까지 선보이면서 Fiction을 부르며 소름끼치는 무대를 보여주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첫 소절부터 게임 끝
진짜 이런 경연 무대 끝판왕 갓정현.
예전 넬 노래를 소화하는것 보고 미쳤다고 생각했는데
픽션 이것도 장난 아니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