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484회 이경규와 네 제자들 특집 웃긴 영상 짤

by 뱀선생 2016. 6. 30.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484회 이경규와 네 제자들 특집 웃긴 영상 짤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484회 160629 이경규 특집 ㅋㅋㅋㅋㅋㅋㅋㅋ

킹경규와 네 제자들 ㅋㅋㅋ

게스트 : 이경규, 이윤석, 한철우, 유재환, 윤형빈


우왕 진짜 라스에 이경규가 나오다니 

무도에서 2016년 패널 이경규를 주목하라고 했었는데 진짜 눕방으로 갓경규됐음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라 대군 이간진에 규라인 붕괴 위기

더이상 나이먹기 전에 코메디 공연을 하겠다는 이경규

억지로 동참하게된 이윤석과 윤형빈은 김구라에게 미겠다고 하소연했는데

그걸 라스에서 다 이야기 해버림 ㅋㅋㅋㅋ


윤형빈, 이경규 때문에 라디오 DJ 관둘뻔한 사연!


윤형빈의 이경규 성대모사 ㅋㅋㅋㅋㅋ

이 멤버들 보니깐 예전 남자의 자격을 함께했던 고 김성민씨가 떠오르네요.....


규라인 입단 조건은?


야심 야망 비젼 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은을입었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킹경규? ㅋ


이경규, 김구라는 조직을 뛰쳐나갈 상이다?


ㅋㅋㅋㅋㅋㅋ 역시나 김구라 패널 이야기 하면서 생색 낼 줄 알았음 ㅋㅋ

"이런 말씀 드리긴 뭐한데" 저건 김구라 유행어 수준인듯 ㅋㅋㅋ


이윤석, 규라인이 된 계기는?


이윤석 무릎을 꿇어라는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이 목을 치거나 작위를 주거나 둘 중 하나인 경우라고 ㅋㅋㅋ

자기는 작위를 받은거라고 ㅋ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이경규, 라디오스타에 나온 진짜 이유는?


라스를 출연하게된 이유는 마리텔에 하차하게 되서 대신 이야기를 전하고 싶었다고 함.

대신 연말에 콘텐츠 짜서 다시 나온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코메디 공연 홍보 ㅋ

킹경규 솔직히 현역 최고참 중에 제일 웃긴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