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슈가맨 37회 나만의 슈가맨 특집 - KCM, 마골피, 파이브 라이브

by 뱀선생 2016. 6. 29.
반응형

[뱀선생] 슈가맨 37회 나만의 슈가맨 특집 - KCM, 마골피, 이수훈, 파이브, 이장우


jtbc 화요일 예능 투유(유재석, 유희열)프로젝트 슈가맨 37회 160628 나만의 슈가맨 특집


40대 대표 서장훈, 30대 대표 걸스데이 소진, 20대 대표 다이아 정채연, 10대 대표 정다빈.

나만 알고 있을것 같은 나만의 슈가맨 특집.


점점 마지막 종착역을 향해가는 슈가맨이라 그런지

김이나, 산다라가 진행하고 kcm이 쇼맨이 아니라 슈가맨으로 출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도 쇼맨으로 나오는줄 알았는데 슈가맨 섭외라 당황했다곸ㅋㅋㅋ


서장훈 김이나, 산다라박보고 아는형님 나오라고 급섭외 ㅋㅋㅋㅋ

산다라 슈가맨 곧 끝나는데 백수라고 진짜 불러달라고 하네요

나오면 나름 재미있을것 같음 ㅋ

같은 jtbc 돌려막기? ㅋ


참고로 다음주 마지막 슈가맨은 레전드 듀오 특집.

쇼맨으로 백아연 & 산들 VS 서인영 & 김태우

아마 유엔 나오는듯????

불화설 ㅋㅋㅋㅋ

명곡인 파도, 선물 나오나요!!

나머지 한팀은 맨발의 청춘의 벅??



[슈가송] 강동원 소환! 늑대의 유혹 OST, 이수훈 '고백'♪


30대 소진의 슈가맨, 이수훈 

늑대의 유혹 OST '고백' ♪ 

강동원표 심쿵! 가슴 떨리는 바로 그 장면 소환 

2004년 그때로 돌아가 합창하듯 따라 부르게 되는 슈가송

이수훈 - 고백 라이브 


[슈가송] 파이브(F-iv)의 대표곡 'Girl' ♪ "tell me why~"


20대 정채연의 슈가맨, 파이브(F-iv) 

서지원·김현수·장해영·우정태가 부르는 'Girl' ♪ 

많은 사람들이 기억하는 바로 이 소절 

"Don't tell me why~ you will be mine~"

파이브 - girl 라이브


[슈가송] 대한민국 3대 입대송! 이장우 '훈련소로 가는 길'♪


40대 서장훈의 슈가맨, 이장우 

대한민국 3대 입대송이었던 '훈련소로 가는 길' ♪ 

30, 40대가 공감할 그 노래! 

"하지만 그래도 네가 나를 못 잊어~"

이장우 - 훈련소로 가는 길 라이브


[슈가송] 화제의 뮤직비디오, 마골피 '비행소녀' ♪


10대 정다빈의 슈가맨, 마골피 

뮤직비디오로 화제가 됐던 '비행소녀' ♪ 

독특한 콘셉트와 음색으로 주목 

"안녕~ 기억 안녕~ 입술로 되뇌어보네"

마골피 - 비행소녀 라이브

뮤직비디오에 슈주가 뒤에서 밴드로 나오는데 소속사 사장님이 장윤정 어머나, 이루 까만안경, 슈주 로꾸꺼를 작곡했던 유명작곡가라고 ㅎㄷㄷ

근데 곡비 대신 회사 신인가수 데뷔곡 뮤비출연해달라고 해서 슈주가 나오게 된거라고 하네요 ㅋㅋㅋ


[슈가송] 변함없는 가창력! KCM '흑백사진'♪


산다라&김이나의 슈가맨, KCM 

키다리 아저씨를 연상케하는 노랫말 '흑백사진' ♪ 

많은 이들이 기억하는 반가운 모습 

여전히 감미로운 목소리+변함없는 가창력!

KCM - 흑백사진 라이브

크~ 살아있는 KCM 라이브. 복면가왕에서도 나왔는데 ㅋㅋㅋㅋ

고음 보컬 개쩐다. 쇼맨인줄 알았었던 한풀이 무대? ㅋㅋㅋ


[KCM 히트곡] 때려 OST '알아요' + '너에게 전하는 아홉가지 바램' ♪


[KCM 히트곡 메들리] 

때려 OST '알아요' ♪ 

2005년 2집 앨범 수록 곡인 '너에게 전하는 아홉가지 바램' ♪ 

유명해도 너~무 유명한 노래들! 

"내가 바라는 첫 번째~" 첫 소절만 들어도 알겠어~!!

kcm 알아요, 너에게 전하는 아홉가지 바램 라이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