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간접흡연도 못해봤을 상큼발랄 악뮤(AKMU) love lee m/v

by 뱀선생 2023. 8. 22.
반응형

간접흡연도 못해봤을 상큼발랄 악뮤(AKMU) love lee m/v

 

 

 

 

악뮤가 악뮤했다. 보컬 수현이에게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노래를 들고 나타남

2년만에 컴백함. love lee 제목도 악뮤스럽네요

악뮤 특유의 리드미컬한 느낌에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소재에 듣기 너무 좋네요

뮤비도 사랑에 빠진 남자 분홍. 큐트 사랑스러운 케미를 자랑하네요

이 두 남매가 비지니스 시작했네요 드디어

악뮤는 개인적으로 이런 사랑스럽고 장난 스러운 옛날 악뮤 느낌 나는 노래가 가장 악뮤다운거 같아요

두 사람 보컬도 이제 완전 찰떡임

수현이 목소리는 언제 들어도 국보급 깔끔한 디즈니st 목소리 ㅎㅎ

 

 

https://youtu.be/EIz09kLzN9k

 

가사는 특별하게, 음악은 담백하게' AKMU가 4번째 싱글 [Love Lee]로 돌아왔다.

이번 앨범은 청량하고 밝은 에너지를 담은 'Love Lee', 위로와 공감이 될 수 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후라이의 꿈' 두 곡이 수록되었으며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를 AKMU만의 톡톡 튀는 감성으로 풀어내었다.

[Love Lee]는 누구에게나 사랑스러운 선물 같은 앨범이길 바란다. @ CREDIT

01. Love Lee Lyrics by 이찬혁 Composed by 이찬혁, MILLENNIUM, SIHWANG Drum MILLENNIUM Percussion MILLENNIUM Bass SIHWANG E.Guitar SIHWANG E.Piano 이희태 Synth MILLENNIUM, SIHWANG

 

02. 후라이의 꿈 Lyrics by 이찬혁 Composed by 이찬혁, 로빈 E.Guitar 이승엽 Keyboard 로빈

 

 

 

유머 - 악뮤 아이유 낙하 패러디 커버 놀뭐 유재석 신봉선 미주 풀버전 ㅋ

https://snaketeacher.tistory.com/5711

 

유머 - 악뮤 아이유 낙하 패러디 커버 놀뭐 유재석 신봉선 미주 풀버전 ㅋ

유머 - 악뮤 아이유 낙하 패러디 커버 놀뭐 유재석 신봉선 미주 풀버전 ㅋ 2021년 10월 2일 방송된 mbc 토요일 예능 놀면 뭐하니 ㅋㅋㅋ 도둑편 뒤에 갑자기 악뮤 아이유 낙하 패러디 커버 개웃김 ㅋ

snaketeacher.tistory.com

 

아 수현이 목소리 미쳤어

 

수현이 음색 진짜 보물이다

 

음색이 또 미쳤어

 

노래 넘 좋다 달콤상큼계열이네 ㅠ

 

200%보다는 좀 차분한 느낌인데 좋다 그래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현이 음색진심 햇살 그자체

 

이것도 좋고 후라이의 꿈도 좋암

 

수현이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
여름밤에 틀어놓기 딱 좋은 상큼한 노래네

 

와 예전 느낌난다 노래 존나 좋음ㅠㅠㅠ

 

그시절 악뮤감성이라 너무 좋다

 

위에 후라이의 꿈 스페셜 비디오도 올라왔으니까 그것도 꼭 봐 행복하다

 

https://youtu.be/3kGAlp_PNUg

 

후렴 진짜 사랑스럽다 가사도 좋아.. 나도 저런 사랑 하구싶어

 

아무리 봐도 저 남매 직업의식 대단해 갈수록 뮤비에서 붙어있어

 

노래 개좋아 ㅠㅠㅠㅠㅠ 이번 앨범은 찬혁이 배려가 너무 멋져.. 수현이가 점점 본인이 추구하는 음악에 맞춰가는게 어렵고 힘들어보였다고 이번 노래는 재밌게 만들었다는데

 

찬혁이가 방금 말하길 200% 감성을 의식하고 만들었다고함

이유는 의식적으로 초기 앨범을 피하려고 한게 오히려 독이 된거같아서 수현이랑 한번 더 만들어보자 해서 작업하게 됐다고

 

하아아아 진짜 러블리 그자체ㅠㅠㅠ 티저보고 발매 기다렸었는데 진짜 짱 상큼하고 좋다ㅠㅠ

 

아 너무 좋아 진짜 딥한것도 좋은데 이런 상큼한 노래도 너무 좋다구

 

하 귀엽고 상큼해... 악뮤 자주자주 컴백해 줘... 🥹💖

 

내가 사랑하는 설레는 스타일의 악뮤노래네 200퍼센트 생각난다

 

그냥 좋은 노래란 그런 거 같아 계속 듣고 싶어지는 노래
노래 좋다

 

하 너무좋당 음색도 보물이고 찬혁이 작곡도 대박인듯

 

역시 악뮤다 노래듣고있으면 더러운 세상도 사랑스러워보일것같음 낼 출근송 한다

 

멜로디도 멜로디인데 가사가 넘 따뜻하고 좋다ㅠㅠㅠㅠ 이 각박한 세상에 한줄기 빛 그자체...존좋

 

초반 악뮤 느낌나는 것 같아서 너무너무 좋다 뭐가 나와도 다 내취향이야 하ㅠㅠ 또 콘서트 가야자

 

헐 ㅁㅊ 이거보구 들으러가니까 수록곡에 후라이의꿈도 있어ㅠㅠㅠㅠ존버는성공한다

 

후렴 음이 그렇게 매력적인지는 모르겠는데
악뮤 음색이 개깡패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매 아니랄까 봐 음색 합도 예술이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