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아빠 닮아서 하루종일 뛰어다니는 가레스 베일의 딸내미

by 뱀선생 2016. 6. 27.
반응형

[뱀선생] 아빠 닮아서 하루종일 뛰어다니는 가레스 베일의 딸내미



쉬지도 않고 뛰어댕기는 알바 베일










딸바보 작은형 베일


찍힌 사진이 온통 뛰어다니는 모습들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를 아빠에게 맞기면 안되는 이유.jpg






이마에 묻은 아빠 땀 닦아내는 알바 베일


경기 전에 딸이 행운의 메세지가 적힌 쪽지를 건네줬는데 그걸 베일이 부적처럼 바지에 넣어두고 16강전 뛰었다네요


내용은 딸과 자기만의 비밀이라 알려줄 수가 없다고 함


콤파니 자기 딸한테 슬라이딩 태클 걸던거 생각난다 ㅋㅋㅋ

애를 아빠한테 맡기면 안되는 이유2 ㅋㅋㅋㅋㅋ

일단 무조건 경기장에 들어와 뛰노는 축구선수의 가족, 자식들 ㅋ


근데 댓글에 아빠는 왜 머리털이 없냐고 ㅜㅜ

예비 탈모인 -_-;;;


원문 링크 : http://www.fmkorea.com/best/40084646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