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코파아메리카2016 결승전 아르헨티나 vs 칠레 경기 리뷰

by 뱀선생 2016. 6. 27.
반응형

[뱀선생] 코파아메리카2016 결승전 아르헨티나 vs 칠레 경기 리뷰


2016년 06월 27일 월요일 09:00 코마아메리카2016 결승전 아르헨티나 대 칠레 경기.


1년 만에 리턴 매치를 붙는 두 팀. 

지난 2015 코파 결승전에서 만났던 두 팀이 신기하게도 다시 결승전에서 만남.

그 당시에는 칠레의 우승.

아르헨티나는 계속 준우승 콩라인을 탄다고 ㅋ

(남미 투탑이였던 브라질이 폭망해 좋아했는데 이제는 칠레가 나타나 준우승 ㅋㅋㅋㅋ)


경기 선발 명단 및 선수 평점(MOM, man of the match, 경기 최우수 선수)


아르헨티나 선발 라인업

4-3-3 포메이션

디 마리아, 이과인, 메시

바네가, 마스체라노, 비글리아

로호, 모리, 오타멘디, 메르카도

로메로


칠레 선발 라인업

4-3-3 포메이션

산체스, 바르가스, 푸엔잘리다

비달, 디아즈, 아랑기스

보세주르, 자라, 메델, 이슬라

브라보



경기 하이라이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반전은 개꿀잼이였음.


선수들 감정이 격해져서 개판이였음.

무조건 심판에게 달려가고 심판은 계속 카드주고

카드주면 선수들 몰려들어서 따지고 저쪽은 왜 안주냐고 항의

레알 개판 5분전 ㅋㅋㅋㅋ


메시 헐리웃, 다이빙해서 상대 퇴장 유도 성공 ㅋㅋㅋ




결국 서로 1명씩 퇴장당하고 10대10 경기를 맞춤 ㅋㅋㅋㅋ


유로2016만 보고 코파 2016는 결승전이라 이것만 봤는데 확실히 다른 매력이 있네요.

그냥 투쟁, 열정, 개 같이 뛰어다니는 것 밖에 없음 ㅋㅋㅋㅋㅋㅋㅋ


후반전은 전반부터 10명으로 미친듯이 뛰어다녀서 그런지 체력이 빨리 방전되서 재미없었음.

전반같이 모든것 쏟아붙는 화끈함이 안나왔음.

다음팟 채팅창에 메슬렁(티키) 메슬렁(티키) 메좆 이런 채팅 밖에 안올라옴 ㅋㅋㅋㅋ

산체스, 비달도 어슬렁 어슬렁 ㅋㅋㅋ


연장 전반 브라보 골키퍼가 아게로의 헤딩슛을 막는 장면은 진짜 지렸음.

선방 슈퍼세이브~!!!

한준 해설도 대회 베스트 선방 중 하나일것 같다고~


맨시티 팬이라 아르헨티나 로호가 퇴장 당할때 웃겼음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부차기 첫턴부터 난리남

비달이 실축하니까 메시가 따라서 실축 ㅋㅋㅋㅋ


크 잔인하다. 같이 바르셀로나에서 뛰고 있는 두 선수.

브라보가 한 방 막아내니까 바로 실축한 메시를 카메라가 잡아줌.

결국 디펜딩 챔피언의 방어 성공. 칠레 우승 ㅋㅋㅋㅋ

카메라 계속 메시 잡아주고 그냥 의자에 앉아서 허공을 응시하고 있는 메시.. 멘탈붕괴한듯 -_-;;;

메시 운다 ㅜㅜ

박문성 해설의 칠레 노쇠화 칼럼이 생각나네...


2016 코파 아메리카 센테나리오 폐막식 공연


Messin' Around

Fireball 

Echa Pa'lla

슈퍼스타(Superstar) - 핏불 & 베키 G 

2014 브라질 월드컵 공식 주제가 였던 we are one(ole ola)가 생각나는 노래 ㅋㅋㅋ

거기서는 제니퍼 로페즈가 녹색 드레스를 입고 공연했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엔 베키G

문득 샤키라가 떠오른다 ㅋㅋㅋ

흥이 넘치는 여자 댄서들. 모든게 다 크다 -_-ㅋ


각 팀의 에이스인 메시와 비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