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복면가왕 65회 성진우, 엑시, 공서영, 김보성 라이브 영상 짤

by 뱀선생 2016. 6. 27.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65회 성진우, 엑시, 공서영, 김보성 라이브 영상 짤


mbc 일요일 음악예능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65회 160626.


'주간 아이돌‘ vs '출발 비디오 여행‘의 듀엣곡! - 헤어진 다음날


주간 아이돌 & 출발 비디오 여행 - 헤어진 다음날(원곡: 이현우) 라이브 무대 영상.


주간 아이돌의 정체는 다 포기하지마를 부른 가수 성진우.

출발 비디오 여행의 정체는 빼박 스테파니로 예상 ㅋㅋㅋ



'치명적인 팜므파탈‘ vs '집 나가면 고생 컴백홈‘의 듀엣곡! - 토요일밤에


치명적인 팜므파탈 & 집 나가면 고생 컴백홈 - 토요일밤에(원곡: 손담비) 라이브 무대 영상


치명적인 팜므파탈의 정체는 어반자카파의 조현아로 예상. 라이브 쩌네요 ㅋㅋㅋ

집 나가면 고생 컴백홈의 정체는 걸그룹 우주소녀의 엑시. 렙퍼라는데 노래도 잘 부름 ㅋ



'로맨틱 흑기사‘ vs '해변의 여인‘의 듀엣곡! - Smile Boy


로맨틱 흑기사 & 해변의 여인 - Smile Boy(원곡: 이승기, 김연아) 라이브 무대 영상


로맨틱 흑기사의 정체는 로이킴으로 예상.

해변의 여인의 정체는 클레오 공서영 ㅋㅋㅋㅋ

의상이 퍄퍄퍄 몸매 쩌시네요 라이브도 평타침 ㅋㅋㅋ

(베이스볼 워너B는 이제 다시 못 보는건가;;;)



'인공지능 찌빠‘ vs '아름다운 밤이에요 오스카‘의 듀엣곡! - 바다의 왕자


인공지능 찌빠 & 아름다운 밤이에요 오스카 - 바다의 왕자(원곡: 박명수)


인공지능 찌빠의 정체는 의리!!! 김보성 ㅋㅋㅋㅋㅋ 엄마가 듣고 한방에 맞춰서 개깜놀 ㅋ

아름다운 밤이에요 오스카의 정체는 젝스키스 강성훈인것 같음.



-음 이번주 복면가왕은 좀 쉬웠음. 5명 맞춤 ㅋㅋㅋㅋ

라인업이 좀 약하다고 생각되는데 다음주 복면가왕 가왕전은 조현아가 올라가려나?

아님 의외로 로이킴이 부드러운 목소리를 앞세워 가왕전에 올라갈지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