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기안84식 자취생 남은음식처리방법 씨볶음밥.

by 뱀선생 2023. 8. 8.
반응형

유머 - 기안84식 자취생 남은음식처리방법 씨볶음밥.

 

 

남은음식 처리하는 방법....

그건 내 전문인데

남은음식처리는?

김치랑 식용유랑 설탕을 넣어요

거기에 남은 음식 넣고 볶으면 새로운 메뉴 탄생

남은음식이 뭐든 그냥...?

뭐가 남든 거기에 넣으면 돼요

볶는건 우린 선택할 수 없는게 새로 볶은 게 또 남아

그럼 또 넣고 또 볶아

볶음밥 무한 생산

국밥집은 육수를 1념 넘게 계속 끓이잖아요

마치 씨국물처럼

씨볶음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치볶는데 넣는 식용유랑 올리고당 양임 

그냥 김치를 튀김만들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리고당은 넣고 보니 유통기한이 지나있었다는게 함정..

 

 

https://tv.naver.com/v/37320130

 

"이탈리아 요리 느낌인데" 기안84표 볶음밥 요리 완성!👨‍🍳, MBC 230623 방송

나 혼자 산다 | "이탈리아 요리 느낌인데" 기안84표 볶음밥 요리 완성!👨‍🍳, MBC 230623 방송

tv.naver.com

 

 

ㅊㅊ ㅇㅍㅋㄹㅇ

 

인도를 이긴 장지컬의 비결ㅋㅋㅋㅋㅋ

 

갠지스 강물 먹고도 멀쩡한게 다 이유가 있었네

 

역시 강한자가 살아남는다

 

음식 남았을 때 최고의 해결책은 볶음밥 비빔밥인 찬밥이면 볶음 뜨신밥이면 비빔

 

인도인도 한 수 접고 들어가는 남자

 

진지희 신선한 충격

 

인도인이 기안볶음밥 먹으면 배탈날까 궁금하다

 

근데 기름 두르고 김치 설탕 넣으면 웬만하면 ㅍㅌㅊ이상 나오긴 하더라

 

ㅋㅋㅋ 김치에 식용유랑 설탕넣어서 뭐든 볶아먹으면 맛있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화기관 기강이 풀어질 틈이 없음ㅋㅋㅋㅋㅋㅋ

 

40년 씨국물 생각나네 ㅋㅋㅋㅋㅋ

 

 자기집에선 가끔 배탈난다고함ㅋㅋㅋ

 

본인 피셜 집에서만 밥 먹으면 가끔 배탈 나는데 인도에선 괜찮았다고 함

 

기안은 그냥 이론형 인간임 이론상 가능하면 뭐든지 할수있다는 주의 ㅋㅋㅋㅋㅋ

 

맛의 레이어드 ㅋㅋㅋㅋ 자취의 역사 ㅅㅂㅋㅋㅋㅋㅋ

 

겐지스 강물보다 독한 씨볶음밥ㅋㅋ

 

자매품

만능찌게 만능라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