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트위터실트에 계속 올라와있는 남아이돌 세븐틴 "조슈아 여친"

by 공생관계 2023. 8. 7.
반응형

트위터실트에 계속 올라와있는 남아이돌 세븐틴  "조슈아 여친"

 

 

 

https://snaketeacher.tistory.com/7951

 

블랙핑크 열애설중 최초 인정! 지수, 안보현 열애

블랙핑크 열애설중 최초 인정! 지수, 안보현 열애 블랙핑크가 아이돌이고 인기가 많다보니 멤버들이 열애설이 돌아가면서 나는 아이돌 중 하나인데, 항상 사진은 같이 찍혀도 인정하는 경우는

snaketeacher.tistory.com

 

 

아이돌이 연애를 하는순간 가장 빨리 돌아서는게 팬들인듯... 

아이돌도 사람일텐데 ㅋㅋㅋ 아이돌은 연애를 하면 안되는 대상인가봄.

얼마전에는 블랙핑크 열애설이 터져서 쿨하게 인정하나 싶더니 이번에는 팬들이 알아낸 세븐틴 조슈아 열애설이네요.

남자 아이돌의 팬덤은 정말 어마무시한듯.. 

팬들 기만이라고 난리났나봄. 2년 넘게 만났나 봅니다.

세븐틴 멤버인 조슈아는 95년생으로 27세라고 하네요. 국적은 미국 177이라고 합니다.

세븐틴에서 서브보컬을 맡고 있네요. 별명은 슈아, 조슈지, 젠틀맨, 노룡? 등이 있네요

논란이 되는 이유는 연애를 하고 나서 라방도 작년이 마지막이고 팬들하고 소통이 급격하게 줄어들었는데 럽스타는 했다는점? 

인거 같네요. 대놓고 티내고 다닌듯..?

여자분은 모델인가 인플루언서 이신듯 하다고 하네요.

 

.

 

 

 

 



 

조슈아 여친 생김?

 

최소 2년 넘게 존나 인스타 커플프사 맞추고 동거인지 뭔지 맨날 같은 옷 입고 같은 숙박시설 가고 같은 날 찍은 사진 올리고 몸 목소리 나온 영상 올리고 같은 반지하고 다 했는데 듣보쉴드로 묻히다가 묻어주던 중국인들이 못참겠다고 공개함

 

옷 똑같은거 입음

쇼파 같은거 씀

서울대공원 새벽에 둘이 산책하러 가서 사진찍어 올림

여친분이 제주도 가서 릴스 올림 배경음악이 선데이모닝

조슈아가 위버스에 팔찌기고 사진 올림 - 다음날에 여자분 팔찌 끼고 사진올림

슈아 세븐틴 반지 말고 다른 반지 낌 (스케줄 이동할떄 카메라에 찍힘) - 그 반지랑 똑같은 반지를 끼고 반지를 카메라에 가까이 대고 여자분이 셀카를 찍은걸 인스타에 올림

여자분 생일 영상에 조슈아 웃음소리 들림

조슈아 콘서트 떔에 일본 갈때 여자분도 같이 일본감

여자분 인스타, 게시물, 댓글 실시간으로 지움

크리스마스떄 올린 와인잔에 슈아가 비침

인스타 프사 비슷하게 해놓음

여자분이 슈아 인스타 게시물에 좋아요 누름

일본 숙소 사장이 여자분이랑 슈아 둘다 팔로우함.

 

 



세븐틴 멤버 조슈아 열애설

 

 

ㅊㅊ ㄷ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