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무한도전 릴레이툰 하하&기안84 웹툰 웃긴 영상 짤

by 뱀선생 2016. 6. 26.
반응형

[뱀선생] 무한도전 릴레이툰 하하&기안84 웹툰 웃긴 영상 짤


mbc 토요일 예능 무한도전 486회 160625 릴레이툰 세번째 이야기.


무도의 아버지(?) 박명수 '폭발'


무도 멤버들끼리 유로2016 대회도 있고 플스4 위닝을 하는 모습 ㅋㅋㅋㅋ

전자기기 잘 모르는 유재석도 유일하게 할 줄 아는게 위닝 ㅋ

게임 전혀 모르는 박명수는 어울리지도 못하고 이게 뭐냐고 ㅋㅋㅋ

게임보고 라이브냐고 물어보고 전기 뽑아버리기 전에 그만해라고 말하는 아버지의 모습 ㅋㅋㅋㅋㅋ

임요환, 홍진호 부르라고 ㅋㅋㅋㅋ

오취리 골 넣고 가나 전통춤 개웃기다 


기안84 "이말년 재미없다"


웹툰계의 태진아 송대관이라고 하는 이말년과 기안84 ㅋㅋㅋ

이말년 만화 한물가서 재미없다고 까는 기안84

어제는 나혼자산다 나오더니 오늘은 무도 대세긴 하구먼 ㅋ


유재석은 하하의 부하?!


하하&기안84 웹툰에 대해 설명하는 영상.

무도 30년 후고 이제는 하하가 슈퍼스타.

유재석은 하하 집사가 됐음 ㅋㅋㅋㅋ

아프리카에서 별풍선 받는 내용 ㅋㅋㅋㅋㅋ


김태호PD, 발연기계의 지각변동 일으켜?!


ㅋㅋㅋㅋㅋㅋ 박명수와 김태호 웹툰 더빙 현장.

발연기 개웃기네 ㅋㅋㅋㅋ


하하 & 기안84 웹툰 공개!


하하&기안84 웹툰 영상.

멋짐이 폭발하는 척 하는 하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