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액션이 화려해져서 볼만 난다는 경이로운 소문2 : 카운터 펀치

by 뱀선생 2023. 7. 31.
반응형

 

액션이 화려해져서 볼만 난다는 경이로운 소문2 : 카운터 펀치

 

 

 

 

 

 

 

 

새로운 능력과 신입 멤버 영입으로 더 강해진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더 악해진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 타파 히어로물

 

 

 

기획의도

‘국숫집 문 닫아라! 악귀 잡으러 가자!’
국수 장사는 FAKE.. 실제 직업은 ‘슈퍼히어로’!
전무후무 카운터 특채이자 명실상부 특급 에이스
소문을 중심으로
무시무시한 괴력의 주먹 가모탁,
시크한 인간레이더 도하나와
카리스마 치유능력자 추매옥까지!
추리닝처럼 친숙하고 땀내 나게 인간적인
전대미문, ‘생활 밀착형’ 슈퍼히어로가 돌아왔다!

NO방패, NO수트, NO레이저.
여전히 주어진 것이라고는 약간은 업그레이드된(?) 추리닝 뿐.

이들은 사실, 각자의 사연으로 죽음의 문턱을 밟았던 기구한 자들이다.
이들이 다시 살아 숨 쉴 수 있는 이유는 하나,
“지상의 악귀를 잡아 하늘로 올리는 ‘카운터’가 되시겠습니까?”
거부할 수 없는 융의 제안을 받아들였기 때문!
그렇게 곱슬머리와 손바닥의 점 빼고는 닮은 곳 하나 없는 이들은 ‘가족’이 됐다.
악귀 한 놈이라도 더 잡겠다는 사명감,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겠다는 간절함으로
더욱 경이로운 능력, 더욱 강한 팀플레이를 보여줄 이들!
새로운 신입 ‘적봉’까지 합류하며 카운터 완전체를 이뤄내는데..!

“이 세상 악귀 놈들, 다 쓸어버리자고!”

그런 카운터들 앞에 나타난 더욱 강력한 악귀들!
이제껏 본 적 없던, 카운터의 능력을 흡수한 악귀들과..
이제껏 만난 적 없던, 경이로운 악귀의 등장까지!
선과 악의 경계를 무너뜨리고,
어느새 카운터들의 삶 깊숙이 파고든 악귀들에 맞서는
‘경이로운 카운터’의 더 통쾌하고 더 눈물 나는 악귀 사냥!

친애하는 악귀들에게 고한다.
“다시.. 소환될 준비 되셨습니까?”

 

 

 

 

 

 

1화 : 국숫집 문 닫아라, 악귀 잡으러 가자!
형사 일까지 투잡 뛰는 괴력의 가모탁과 악귀 감지, 사이코메트리를 넘어 믿고 맡기는 전방위 플레이어가 된 도하나,
더 팔팔해진 치유 담당 추매옥과 강제로 현장 복귀한 자산1조 최장물 회장, 명실상부 카운터 에이스가 된 소문까지!

 

 


오늘도 어김없이 악귀 잡고 이웃 구해내는 경이로운 카운터, 그들이 더 업그레이드 된 능력으로 돌아왔다!
그런데... 카운터의 능력을 흡수한 악귀들이 나타났다? 이제 그들은 더 강하고 더 악해진 악귀들에 맞서는, 차원이 다른 싸움을 시작해야 한다!

 

 

 

2화 : 역대급 악귀들의 등장으로 긴장감이 감도는 카운터와 융.

신입 카운터 영입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순간인데...
“카운트, 그게 뭔디요?” 어리바리한 신입, 나적봉의 카운터 적응기가 시작된다!

한편, 소문의 은인이자 선하고 따뜻한 소방관 주석에게 찾아온 절망적 시련에 카운터들 모두 실의에 빠진다.
그런데... 땅을 보는 악귀의 등장! 카운터가 출동한 그곳에는 예측 불가의 악연으로 얽힌 악귀가 기다리고 있다!

 

 

3화 예고

https://youtu.be/vz9k2Zsg1Q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운 카운터 적봉의 등장이네요

적봉이랑 유준상의 조합이라 ㅋㅋㅋㅋㅋ.... 전 드라마 환혼에서 총수와 조카 박당구 역으로 나왔던거 같은데

이번 작품에서는 동료로 나오네요 ㅋㅋㅋㅋㅋㅋ 둘의 조합도 은근 기대가 된다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