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미쳐, 이번엔 복숭아다! 신제품! 하이트 진로 토닉 와일드 피치 출시

by 뱀선생 2023. 7. 26.
반응형

이번에는 상큼한 복숭아다! 신제품! 하이트 진로 토닉 와일드 피치 출시

 

 

 

오오오~ GS25에서 토닉워터 얼음컵 판매 시작 가격정

https://snaketeacher.tistory.com/7754

 

오오오~ GS25에서 토닉워터 얼음컵 판매 시작 가격정보

오오오~ GS25에서 토닉워터 얼음컵 판매 시작 가격정보 와인 좋아하는 연예인이 추천하는 즐겨마시는 가성비 편의점 와인 3종 https://snaketeacher.tistory.com/7475 와인 좋아하는 연예인이 추천하는 즐겨

snaketeacher.tistory.com

 

 

 

토닉 좋아하시는 분들 이번에는 홍차맛에 이어 복숭아맛이 나왔다고 하네요 ㅋㅋ 복숭아 향도 나면서 은은하니 좋겠네요

거기다가 제로 칼로리! ㅋㅋㅋㅋ 제로가 대세긴 대세네요

여성분들 특히나 좋아하실듯 하네요 ㅎㅎ 

신제품 진로토닉 와일드피치는 복숭아 중에서도 국산 개복숭아(Wild Peach)를 활용해 개발한 제품이다.

야생복숭아, 약복숭아, 산복숭아 등의 다양한 이름으로도 불리는 개복숭아는 유기산, 펙틴, 등 섬유소질이 풍부하고 열량이 높지 않아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믹싱주로도 잘 어울리는 품종이다.

진로토닉 와일드피치는 진로토닉 고유의 맛과 야생 복숭아 특유의 달콤 상큼한 맛과 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1개 페트(300mL)의 열량은 11.2kcal로 식약처의 식품등의 표시기준에 따라 무칼로리, 칼로리 제로(100mL당 4kcal 미만 시 무칼로리)에 해당한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진로토닉워터는 오리지널 제품과 무칼로리 버전 ‘진로토닉제로’를 비롯해 홍차, 진저에일, 깔라만시, 와일드피치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춘 확장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소토닉, 하이볼 열풍으로 진로토닉워터의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맛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복숭아 중에서도 맛과 향이 풍부한 개복숭아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세분화·다양화하는 소비자들의 입맛과 취향에 맞춰 지속적으로 진로토닉워터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https://www.asiae.co.kr/article/2023072608591250012

 

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 와일드피치' 출시 - 아시아경제

하이트진로음료가 ‘진로토닉워터’의 새로운 확장제품 ‘진로토닉 와일드피치’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신제품 진로토닉 와일드피치는 복숭아 중에서도 국산 ...

www.asiae.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