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163회 기안84 집들이 feat. 전현무 웃긴 영상 짤

by 뱀선생 2016. 6. 25.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163회 기안84 집들이 feat. 전현무 ㅋㅋㅋㅋ 웃긴 영상 짤


mbc 금요일 예능 163회 160624 나 혼자 산다

기안84 집에 방문한 전현무.

둘이서 예능 분량 다 뽑아놈. 하드캐리 ㅋㅋㅋㅋㅋ

전현무보다 더 대충대충 사는 기안84 케미 터졌음


기안84, 제대로 된 가구 하나 없는 휑한 집! '윌슨 내동댕이'행~


예전 나혼자산다 네이버 포탈 본사에서 생활하는 기안84의 모습이 나와 화제가 됐는데

이번에 전세집 구하는데 성공해서 후속편이 방송됐음 ㅋㅋㅋㅋ

진짜 레알 리얼극장임. 

연예인도 아니여서 그런지 가식없음

녹슨 커피포트에 족발 넣어서 라면 끓이고

설거지도 그냥 물로 한번 헹구면 끝 ㅋㅋㅋㅋㅋㅋ

바닥청소는 걸레 두개를 그냥 발로 질질 끓고다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현무, 기안84의 집 방문해! "본인 집.. 맞죠?"


기안84 집들이로 전현무의 방문 ㅋㅋㅋ

윌슨 그래도 카메라인데 내동댕이 ㅋㅋㅋㅋㅋ

연예인은 카메라로 인식할텐데 기안84에게는 그냥 필요없는 냉팽개쳐진 곰돌이 인형

술잔도 없어서 물어보니까 그냥 병째 병나발 ㅋㅋㅋㅋ


기안84, 만화 습작 자료 구경에 '부끄러움' 폭발!


기안84 초등학생 때부터 그려논 습작을 모아놨네요 ㅋㅋㅋㅋ

빙하가 녹아서 멸망 위기의 인간들. 

그 당시 유행이던 세기말 느낌 ㅋㅋㅋ


기안84, 전현무에 즉석에서 그림 선물~ 웹툰 아닌 '소묘'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능신이 도운 기안84 레전드 영상.

전현무가 해투에서 이말년, 박태준이 그려준 그림이 싫었다고

(이말년이 그린건 개 같고, 박태준이 그린건 아이돌 같고)

기안84에게 그려달라고 부탁.

웹툰에 그리는 대신 즉석에서 소묘로 초상화를 그려줬는데....

하필 새로운 스케치북에 그린게 아니라 뒷면에 헤어진 전여친 초상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안84는 헤어져서 상관없으니 그냥 가져가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현무 그림 대박이라고 하며 액자에 넣으려고 했는데 개당황. 진짜 미치겠다고 ㅋㅋㅋㅋㅋ


기안84, "한채아씨 왔으면 좋았을텐데" 현무와 오토바이~


어쨌거나 그림 선물 받은 전현무.

사골 만두국과 떡볶이 치즈 리소토, 빙수를 만들어줌.

역시 수요미식회를 보면 알 수있는 조미료 팍팍 초딩 입맛 초간단 편의점 레시피 작렬.

진짜 밖에서 사먹는 맛이라고 ㅋㅋㅋㅋ


사골 만둣국

사리곰탕 사발면 + 전자레인지에 물 뿌리고 돌린 비비고 교자 만두


떡볶이 치즈 리조또

인스턴트 국물 떡볶이 + 스트링 치즈 + 삼각 김밥


디저트 빙수

편의점 빙수 + 오레오 과자를 부셔서 뿌려줌 ㅋㅋㅋㅋ


종로의 만둣국 & 가로수길 디저트를 간단하게 집에서 즐길수 있는 전현무 편의점 레시피 ㅋㅋㅋㅋ

인정? ㅋ



창문에 붙은 스티커 대충대충 띠며 청소하는 영상도 웃겼는데 그건 안올라왔네요 ㅋ

이번주 나혼자산다 추천함.

재미있음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