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한국에서 즐기는 가성비 프랑스 대체 여행 방법 ㅋㅋㅋ

by 뱀선생 2023. 7. 22.
반응형

유머 - 한국에서 즐기는 가성비 프랑스 대체 여행 방법 ㅋㅋㅋ

 

본고장 프랑스보다 쥐도 별로 없고 냄새도 안나는 한국 서울 여행 ㅋㅋㅋㅋ

한국말 언어도 잘 통하고 소매치기도 없다고 함.

 

1. 프랑스 몽샐미셸

저녁에 서울 한남동으로 가시면 됩니다.

 

2. 프랑스 에투알 개선물

독립문으로 가시면 됩니다.

 

3. 노트르담 성당

경희대로 가시면 됩니다.

 

4. 프랑스 알프스

영남 알프스로 가시면 됩니다.

 

 

5. 샹젤리제 거리

반포대로로 가시면 됩니다.

 


동남아 음식 먹고 싶으면 그냥 안산 가면됩니다..

거기 동남아출신들이 식당 많이 차림..터키,러시아,중국 식당도 있음.

 

부산 산토리니

 

베르사유 궁전이나 루브르 박물관은

어쌔신크리드 유니티 게임으로 즐기세요 ㅋㅋㅋ

 

실제로 독립문은 개선문 본따서 만든거니까 ㅋㅋㅋㅋ

 

식사는 빠리바게트 아니면 성심당 빵집으로 ㅋㅋ

 

에펠탑은 목동 파리공원 ㄱㄱ

 

똥오줌 냄새가 안나잖아

완벽한 상위호환..

심지어 식사도 입맛에 잘맞음

 

근데 물가는 한국이 더 비쌀거 같음 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