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454회 이상민, 이수근, 문지애, 전효성 웃긴 영상 짤

by 뱀선생 2016. 6. 24.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454회 이상민, 이수근, 문지애, 전효성 웃긴 영상 짤


kbs 목요일 예능 해피 투게더 시즌3 454회 160623 갱생 프로젝트 특집 ㅋ

이번주 해투 게스트는 이상민, 이수근, 문지애, 전효성


뉴스에서 많이 보던 사람들이 나왔다고 ㅋㅋㅋㅋ


ㅋㅋㅋㅋ 예능인들은 마지막에 유재석 프로에 나와야 진짜 갱생을 하는거라고 드립치는 이수근

유느님이 먹던 커피가 어느것이냐며 성수를 마시겠다고 ㅋㅋㅋㅋ

이상민하고 나눠마심 ㅋㅋㅋㅋ


이게 뭐야 mbc 간판 아나운서였던 문지애 아나운서.

프리선언 후 4년동안 쉬게 되니 진짜 막 들이댐. 똘끼 충만 ㅋㅋㅋㅋㅋ

그 당시 도도의 끝이였다던 분의 첫마디 나 좀 꽂아줘 ㅋㅋㅋㅋㅋ


가슴으로 노래하는 가수라는 말에 대해 이야기하는 전효성


룰라로 댄스가수 판매량 1위를 했고

이어서 프로듀서로 컨츄리꼬꼬, 샵, 디바, 샤크라, 소호대, 바비킴을 연이어 히트.

털옷입고 때로들장했다는 브로스 ㅋㅋㅋㅋ

인사도 안하고 시건방, 허세의 끝이였다는 음악의 신 ㅋ


월매 월매 랩을 했던 로메로 형님을 스카우트 ㅋㅋㅋ

불고기 도시락 ㅋ


이수근, 해피투게더를 찾아 온 이유? 정화의 아이콘 ‘유느님’ 을 뵈옵니다



전효성, 내 잇몸 자랑스럽다! 잇몸에 립스틱 안 묻게 하는 꿀팁 전수


양정원의 잇몸 뒷담화가 연상되는 잇몸 질문 ㅋㅋㅋㅋㅋ

저격인줄 알았는데 뒷담화 있기 전날 촬영이라고 하네요. 참 타이밍이 절묘하네 ㅋㅋㅋ


YG의 무대에 맞서는 LSM만의 무대 연출! ‘허세의 끝!’


YG패밀리와 LSM 브로스 자존심 대결 ㅋㅋㅋ

yg가 20~30명이 나오니까 우리는 100명 채우자고 ㅋ

엔딩을 화려하게 장식하려고 했는데 이정현의 부채춤이 등장 ㅋㅋㅋㅋㅋㅋ


이상민의 후회 목록 중 첫번째, ’MC해머를 만난 일’


이상민이 가지고 있다는 후회 리스트.

그 중 첫번째는 mc해머와의 만남.

엑스라지로 미국 진출하려고 11억을 썼다고 함 ㅋㅋㅋㅋㅋ


전효성, 화제의 의자춤 재연! 문지애의 같은동작 다른느낌!


전효성 의자춤 VS 문지애 의자춤 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ㅋㅋㅋ

문지애 아나운서 개터짐

전효성이 춤출때 먼산을 바라보는 남자 출연자들.

카메라 감독님들도 흥 폭발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