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신의 목소리 11회 윤민수 야생화, 픽미, 정인 뜨거운 안녕 라이브 영상

by 뱀선생 2016. 6. 23.
반응형

[뱀선생] 보컬전쟁 신의 목소리 11회 윤민수 야생화, 픽미, 정인 뜨거운 안녕 라이브 영상


sbs 수요일 예능 보컬전쟁: 신의 목소리 11회 160622


윤민수, 가슴을 울리는 애절 보이스 ‘야생화’


윤민수 야생화 라이브 무대 영상

새로운 신의 목소리 출연자로 바이브의 멤버 윤민수가 가슴 저미는 애절한 보컬 실력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초반은 반 장난식으로 저음으로 갔다가 윤민수 스타일의 야생화 ㅋ


윤민수, 미국으로 착각하게 만든 소울 무대 ‘Pick me’


윤민수 픽미 라이브 무대 영상

바이브의 윤민수는 아이돌 걸 그룹 I.O.I의 'pick me'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편곡 하여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했다.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 원곡 아이오아이 픽미는 생각이 안나는 아예 다른 노래로 바꿔버림.

똑같은건 가사 밖에 없는듯 가사도 맞나? ㅋㅋㅋ

걍 섹시한 스타일의 노래로 바꾸는데 뭐 후렴이 있나? 대부분 애드립에 콘서트장인줄 ㅋ


정인, 마음을 울리는 폭발적 감성 '뜨거운 안녕'


정인 뜨거운 안녕 라이브 무대 영상

정인은 토이의 '뜨거운 안녕'을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로 색다르게 소화해 듣는 사람들의 감정을 자극한다.
캬 첫소절부터 겜끝이네. 감정 음색 개쩜 ㅋㅋㅋ
으아 그냥 계속 슬픈 감정으로 끝났으면 좋겠는데 원곡 스타일대로 빨라지고 찬란한 슬픔 역설로 끝내네 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