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여동생이 튀김 해준다더니 용접할 준비를 하고 있다 ㅋ

by 뱀선생 2023. 6. 18.
반응형

유머 - 여동생이 튀김 해준다더니 용접할 준비를 하고 있다 ㅋ

 

 

귀엽다 ㅋㅋ

 

KKK단인가

흑어공주에 분노했나 보네

 

그래도 오븐렌지 옆에 닭잡아놨네

닭이 비장하게 매달려있네 ㅋㅋㅋ

 

난 손에 튀는게 젤 따끔거리고 무섭던데 장갑도 끼지

 

근데 저정도로 기름 많으면 확실히 ㅈㄴ 기름 튀기는 함ㅋㅋㅋㅋ

 

엄마 오열 ㅋㅋㅋ

 

바보야.. 튀김할떄 기름 튀어서 아픈곳은 손이랑 팔이야..

 

튀김 요리를 하려고 저걸 만듦 ㄴㄴ
이유는 알 수 없지만 뭔가 철가면 비슷한 개쩌는 투구를 만들었는데 어딘가 쓸모있게 써먹고 싶어서 고민 끝에 앞치마 달고 튀김 요리를 할 떄 쓰면 되지 않을까 싶음 + 때마침 집에 배고픈 오빠가 뒹굴거림

여자들 새 옷사면 괜히 마트 가는 것 처럼

 

저렇게 요리 해주는 누나나 동생 있는 친구들이 존나 신기하고 부러웠음. 우리 누나는 저런거 절대 안해주고 오히려 누나 친구들이 더 잘해줌. 친구 집 갔는데 걔네 누나가 엄마처럼 챙겨주면서 진심으로 걱정하고 도와주고 이러는 거 보면서 누나가 질투 안하는 모습이 나한텐 존나 새로웠고 이게 제대로 돌아가는 관계구나 느낌. 그래서 난 동생한테 잘해줬지.

 

난 지 남친 줄 음식 만들 때 제대로 됐는가 테스트로 시식시키던디.ㅋㅋㅋ

 

오빠한테 요리해주는 여동생 상위 몇%임?

 

??? : 남친한테 요리해줘야 하는데 어쩌지? 아! 오빠새끼로 실험해봐야지

 

이교도를 기름고문하는 이단심문관 같네

왠지 메이스 들고 있을것 같다

 

사진만봐도 집 으리으리한게 느껴짐ㅋㅋㅋㅋ

 

무슨 기사단장이 튀김을 하고있냐

 

튀김용 스댕 뚜껑을 사용해야지

 

리빙팁 : 튀김할때 기름 무섭다고 멀리서 재료 던지면 더 튐 ㅋㅋ 기름 바로 위에서 투하해야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