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김태희도 쓴다는 대한민국 중년여성 아이템

by 뱀선생 2023. 6. 15.
반응형

 유머 - 김태희도 쓴다는 대한민국 중년여성 아이템

 

 

 

편한건 못 따라잡지~ ㅋㅋㅋ 아무리 비싼거면 뭐하니 불편하면 안쓴다~

대한민국 태혜지에서 태를 담당하고 있는 김태희 

김태희도 이제 멋보다는 실용성에 중점을 둔 아이템을 쓰나봄 ~

김태희도 나이 들었나~ 어릴때는 저거 안 썼을거 같은데~ ㅋㅋㅋㅋ

대한민국 모든 어머님들의 아이템이자 핸드폰 악세서리 ㅋㅋㅋㅋ 친숙하네요~ 

 

https://namu.wiki/w/%EA%B9%80%ED%83%9C%ED%9D%AC

 

김태희 - 나무위키

명문대를 나오거나 멘사 출신 등 머리 좀 쓴다는 미녀 연예인이 나오면 제2의 김태희라는 이름이 연예뉴스 기사에만 자연스레 따라붙는 경우가 많다. 박희본 : 데뷔 초 제2의 김태희라고 불렸다.

namu.wiki

 

김태희도 어느덧 43세라고 하네요 ㅎㄷㄷ... 내게 있어 김태희는 영원히 안 늙을듯한 이미지인데

나이 많아진듯 ㅋㅋㅋ 태쁘는 뭘 해도 이쁘네요 여전히 ㅋㅋㅋㅋ

김태희가 최근에 더 글로리에서 끝장나는 악역연기를 펼쳐 열연을 한 배우 임지연과 함께 19일에 마당이 있는 집으로 돌아온다고 함 ㅋㅋ 그것도 재미있을듯.. 기대작인 드라마 중 하나임 ㅎㅎ 

마당이 있는 집은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정지현감독이며 ENA 방송사며 월화 드라마 10시 타임입니다.

티빙에서 볼 수 있으며 뒷마당에서 나는 수상한 냄새로 인해 완전히 다른 삶을 살던 두 여자가 만나 벌어지는 서스펜스 스릴러를 다루는 웹드라마 8부작이라고 함. 

 

 

 

출처 : http://flash24.co.kr/g4/bbs/board.php?bo_table=bcommu&wr_id=555081

 

 

 

나도 대학생땐 저런 케이스 썼어. 진짜 편해 ㅋㅋㅋㅋㅋ

 

저런거 루이비통이나 명품에서 한번 나오면 존나 유행될거같음 개편하거든요 진짜로 ㅋㅋㅋㅋㅋ 이미 있을수도있지만..

 

한번빠지면 못헤어나온대

 

고딩 때 들고 다녔는데 헐거워져서 교통카드 두 번이나 잃어버림 쉬바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성페이 없던 시절에 나도 저거 썼었는데 ㅋㅋ 이젠 삼페 하나로 다 가능

 

폰만 들고다니면 되서 얼마나 편하게요~ 비싸게 산 지갑 안들고다닌지 오래임 ㅋㅋㅋ

 

어른은 휴대폰 지갑 편하다고 하더라 ㅋㅋㅋㅋㅋ

 

실용성 개짱템인데ㅋㅋㅋㅋㅋ

 

고딩 때 혈육이 저거 쓰는 거보고 좋아보여서 사달랬는데 친구들이 다 틀딱같다고 놀리더라ㅋㅋㅋㅅㅂ ㅠ 내눈엔 진짜 예뻐보였는데

 

나도 저건데 개좋아 ㅎ 거치대도 돼서 밥 먹을때 세워둘수도있고 수납력 짱..

 

나 지금은 폰 바꾸면서 그때 준 기본템 쓰는데 20대 후반때 저거 썻거든? 회사친규들 다 저거삼ㅋㅋㅋㅋ 개편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어머닠ㅋㅋㅋㅋㅋㅋㅋ나도 저거 쓴다고요!!! ㅋㅋㅋㅋㅋ

 

나한텐 어머님템 = 실용성갑. 이런 이미지야ㅋㅋㅋ

 

ㅠㅠ괜히 나이든사람같은 케이스쓰나 신경쓰일텐데 저런거 물어보지말라구

 

뭐어때용~~ 내가 편하고 좋은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