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일본어 몰라도 읽어지는 교재

by 뱀선생 2023. 6. 9.
반응형

 

 

 

유머 - 일본어 몰라도 읽어지는 교재

 

 

대사를 읽고 일본어 글자의 발음이 무엇인지 맞춰보세요.

사귀자!

시큰둥~

스케줄이 바빠서 이만.

세번째 차였다.

소개팅은 나랑 맞지 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시스세소~

나 일본어 모르는데 자연스럽게 다읽엇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박하다

ㅋㅋㅋㅋㅋㅋ 이게 뭔

 

 

 

 

 

 

ㅊㅊ ㅇㅅㅅㄷ 후쿠토미 츠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