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맹구가 저절로 생각나는 매일 돌가지고 노는사람

by 뱀선생 2023. 6. 2.
반응형

 

 

맹구가 저절로 생각나는 매일 돌가지고 노는사람

 

 

 

와 돌을 얼마나 많이 고르고 모은거야...ㅎㄷㄷ

돌에 대한 마음이 찐인 사람인듯... 아마 짱구는 못말려에서 짱구 친구 돌을 사랑하는, 맹구가 크면 저렇게 되지 않을까 ㅋㅋㅋ

5살때부터 다양한 돌 컬렉션을 가지고 있는 맹구 ㅋㅋㅋㅋㅋㅋㅋ 저절로 생각나네요

그나저나 돌로도 아트를 할 수 있다는게 생소하기도 하고 예쁘기도 하고 그러네요 ㅋㅋㅋㅋ

흔하디 흔한 돌들이 ... 걸을 때마다 발에 치이던 돌들이 ... ㅋㅋ 발에 걸려 넘어지면 돌 욕만 하던 돌들도

모아 놓으니까 작품이 되었네요!

 

 

 

우와 멋지당

 

재밌겠다 ㅋㅋ

 

와 대단하다 진심 어케했지... 진짜 대단

 

와달모양 개예뻐

 

오 좀 더 갖고놀아봐

 

노는거 마자요?!

 

아니 제목 땨문에 맹구같아 보이는 마술

 

아 맹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한데 징그러워요ㅠ

 

와 자연예술

 

맹구

 

 

 

 

 

 

출처 : http://m.humoruniv.com/board/read.html?table=pds&number=116415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