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드라마 리뷰

이번엔 악귀다! 김은희작가 복귀작 sbs 김태리 주연 악귀

by 뱀선생 2023. 5. 31.
반응형

 

 

 

이번엔 악귀다! 김은희작가 복귀작 sbs 김태리 주연 악귀

 

 

 

 

sbs 에서 아마 낭만닥터 김사부 후속작이 될거 같은 장범준 와이프, 킹덤, 시그널, 지리산에 이은 후속작 악귀가 6월 23일 금요일 첫방송을 함. 출연진은 김태리 , 오정세 , 홍경 이 출연한다고 하네요.

 

내용은

 

문밖은 다른 세상. 문을 열면 그곳엔 악귀(惡鬼)가 있다.
악귀에 씐 여자와 그 악귀를 볼 수 있는 남자가
다섯 가지 신체(神體)를 둘러싼 의문의 죽음을 파헤치는 한국형 오컬트 미스터리 스릴러

 

로 12부작이 될걸로 예상되네요.

김태리는 처음에는 호평으로 시작해 뒷부분에서는 욕먹은 스물다섯 스물하나 이후 드라마 복귀작이며, 김은희 작가는 김은희의 실패작이라고 할 수 있는 지리산 이후 복귀작입니다. 그래도 김은희, 김태리의 명성 때문인지, 성공작들이 많아서 일단 기대되는 되는 드라마 기대작 중 하나임. 

 

 

https://youtu.be/FZaeDfwIfX8

 

 

예능작가로 시작해서 영화감독 장항준과의 결혼후, 싸인, 쓰리데이즈, 시그널, 킹덤등 스릴과 서스펜스가 넘치는 각본을 쓰는 김은희 작가. 장르물의 대가가 되어버림. 승승장구 하다가 전지현 주연의 지리산으로 혹평을 받았는데, 이번에는 과연 .... 궁금하네요.

최근에는 남편 장항준 감독과의 공동각본 영화 리바운드가 개봉했는데 다행히 쏘쏘~? 괜찮은 평가를 받았다고 하던데...

물론 보지는 않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만에 SBS 복귀작이라고 해서 기대가 되네요.

 

 

 

 

 

 

김은희 작가가 쓴 작품들은 대부분 새드 엔딩이나 복수 암시하는 결말이 많은데, 악귀를 다루는 이 작품의 끝이 개인적으로 궁금함.

그리고 오정세도 김은희 사단인가? 지리산 이후 악귀도 같이 작품을 하네요.

그리고 악귀의 킹덤, 악귀에 출연하는 진선규 ...배우님도 나온다고 합니다.

 

 

 

 

김은희 김태리 오정세 그리고 새로운 장르 미친 조합 아니냐고 너무 기대된다

 

믿고 보는 김태리 너무 기대된다

 

미쳤다미챴다 존나떙큐다!!!!!!!

 

와아아아아악 재밌겠다

 

올해 드라마 하나도 안봤는데 이거 봐야지 재밌겠다!!!

 

김은희작가 스브스랑 다시 하는구나!

 

티저만 봤는데 어제 무서워서 못 잠..~~~어퀘 내 여름 이제 덜덜덜 떠느라 다 지나간다…

와~~~ 꼭! 본방사수 할께요 ^^최애 배우님들이 주인공이라서 완전 완전 기대되요 ~~♡♡♡

 

본방 사수 다 무조건!!!!!!!!

 
악귀! 김사부3 후속... 한번 본방사수 합니다!재능기부 논란 때문에 걱정된 김태리님! 그래도 김은희 작가 신작이니까 꼭 볼께요!!
이런~ 오정세씨가 나오면 안볼수가 없잖아~

완죤 내 스타일 제발 본방도 잼있어라~

 

무서울거 같은데 시그널을 기다린 입장에서 김은희 작가님의 악귀 기대됩니다!

김은희작가님 드라마 한번도 안봤는데 이거 엄청 재밌겠넹밤에 불끄고 보면 스릴넘칠듯

 

오 오정세!

 

작가님 갑자기 왜 오컬트에 빠지셨지 ㅠㅠ 수사물 보고싶어요...

 

아싸 홍경ㅋ 믿고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