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지진희, 황정민, 조승우 레전드 우정여행 (원본)

by 뱀선생 2023. 5. 26.
반응형

 

 

유머 - 지진희, 황정민, 조승우 레전드 우정여행 (원본)

 

 

 

 

 

 

 

지진희 필력에 감탄합니다

 

출처 : 구글 /  ㅇㅅㅅㄷ 퀸튼jack람페이지

 

 

꾸준히 생각나고 웃겨서 펌

 

진짜 날것 그자체닼ㅋㅋㅋㅋ

 

지진희가 조승우 귀여워하는게 느껴져 ㅋㅋㅋㅋ

 

와 지진희는 저때부터 거울셀카를 찍었구나 존나 진득한 사람이네

 

츄러스를 왜 몰라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년됐네미친 ㅋㅋㅋㅋㅋ 싫~~~~어~~~~~~ 음성지원됨

 

ㅋㅋㅋㅋㅋ귀야워
저때나이가 언제였을까 ㅋㅋ?
해봤자 30대겟지?ㅋㅋㅋㅋㅋㅋ

 

마지막 폴라로이드 ㅋㅋㅋㅋㅋㅋ 분위기 좋다

 

ㅋㅋㅋㅋㅋ여행 또 가주세요~~~~~~~~~~

 

ㅋㅋㅋ쿄ㅣ잘 ㅋㅋㅋ뭔가 재밌다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