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영화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킬링 포인트 쿠파 잭블랙 피치스 뮤비 ㅋ😂

by 뱀선생 2023. 4. 26.
반응형

영화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킬링 포인트 쿠파 잭블랙 피치스 뮤비 ㅋ😂

 

영화 내에서 피아노를 치며 피치공주에게 세레나데를 처절하게 부르는 장면이 벌써부터 컬트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쿠파의 성우를 맡은 잭 블랙이 직접 불렀는데 실제로 잭 블랙은 음반도 여러 번 냈을 정도로 음악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

 

Jack Black - Peaches (Directed by Cole Bennett) The Super Mario Bros. Movie

https://youtu.be/aW7bzd8uwyQ

잭블랙 피치스 공식 뮤직비디오

https://youtu.be/imSefM4GPpE

일루션 공식 쿠파 피치스 공식 뮤직 비디오 영상

 

https://youtu.be/vLn9zVJCu18

쿠파 피치스 음원버전

 

 

영화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등장 캐릭터 정보

 

쿠파 Bowser 프로필

본명 바우저 쿠파 Bowser Koopa

성별 남성

종족 쿠파족

나이 불명 (원작에선 20대 중반에서 20대 후반 정도로 묘사된다.)

국적불명

등장 영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담당 성우
미국 국기 : 잭 블랙
일본 국기 : 미야케 켄타
대한민국 국기 : 최석필
프랑스 국기 : 제레미 코빌로

 

권력욕이 강한 궁극의 악역.
쿠파족의 왕으로서 다크랜드를 지배하고 있다.
쿠파가 슈퍼스타를 훔치고 버섯왕국을 지배하려 하자
전 세계는 위기에 빠져버린다...

드디어 찾았군. 이제 아무도 날 막을 수 없다!

 

슈퍼 스타를 손에 얻게 되자 그 즉시 버섯 왕국의 침공을 감행한뒤 강제로 피치 공주에게 청혼을 하려는 계획을 실행한다. 우연히 부하들이 자기네 나라로 불시착한 루이지를 포로로 잡아오자, 피치가 현실세계에서 넘어온 마리오란 녀석과 손잡고 자신에게 맞서려 한다는 걸 알게 된다.

개그성 장면이긴 하나 피아노 실력도 좀 있어서 피치를 향한 세레나데를 부르기도 한다.

 

마리오는 서구권 팬덤에선 크리스 프랫에 관한 논란과 더빙 관련 문제로 대체적으로 안 좋은 편이였는데, 그에 비해 쿠파의 경우엔 한국 팬덤이나 일본 팬덤, 서구

권 팬덤 상관 없이 모두 혹평하는 의견 없이 다수가 호평하는 편이다.

 

 

 

피치공주 Princess Peach 프로필

본명 피치 Peach
성별 여성
종족 불명
나이 불명 (원작에선 약 20대 초반 정도로 묘사된다)
국적 버섯 왕국
등장 영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담당 성우
미국 국기 : 안야 테일러조이
일본 국기 : 시다 아리사
대한민국 국기 : 문남숙
프랑스 국기 : 오드레 수르디브

 

쿠파 군단의 위협으로 버섯왕국이 위기에 처한 시국에 어쩌다 우연히 현실세계에서 자신의 왕국으로 들어온 마리오를 보고 그가 쿠파와 맞설 힘을 가진 자 라는 걸 알아본뒤 그를 훈련 시키기 위해 우리 했던 늘 하던 수많은 닌텐도 슈퍼마리오 시리즈의 게임들과 정확하게 똑같이 그 게임속에 등장한 모든 수많은 장애물들을 전부다 통과해 골인지점 까지 가도록 해보라 한다. 거의 하루종일 몇십번을 실패한 끝에 하루가 다 지나서야 성공하자 그를 데리고 동키콩을 찾아가 도움을 요청하기 위해 여정을 떠난다.

 

버섯 왕국을 다스르는 여왕으로 탁월한 신체능력을 지니고 있다. 쿠파의 청혼을 거절하며 그녀 또한 마리오처럼 어렸을때 파이브 관을 타고 버섯 왕국으로 넘어와 키노피오들이 가족처럼 키우다 그들만의 공주로 삼아 지도자가 되었다고 하는데 그 전의 기억은 전혀 없는듯 하다.

 

원작과는 다르게 예고편에서 보인 모습을 보면, 자신의 왕국을 쿠파로부터 지키려고 할버드를 뽑아 들어 맞서려는 등등 여전사로서의 모습을 보이는데, 이는 원작에서 늘 납치만 당하고 피치 본인이 여러 재능들을 갖추고 있다는 게 여러 작품에서 묘사됨에도 불구하고 마리오의 구조를 원하는 모습을 보인 것에 대해 불만이 있었고, 2010년대 이후부턴 피치공주가 변화한 것을 반영한 듯. 이러한 캐릭터성의 변화 때문인지 원 게임과 비교했을 때 목소리 톤도 많이 허스키해졌다. 아무리 원작에도 운동신경이 좋다는 설정이 있었기는 하지만 피치의 이러한 변화는 평이 굉장히 갈린다. 특히 마리오의 훈련에서 초반에는 매우 무능하게 묘사되는 마리오와 다르게 피치는 천재적이고 능숙하게 등장해서 그를 이끌어 주는 모습은 마리오 팬들의 입장에선 기분이 상당히 묘해지는 부분이다.

 

예고편에서 보인 모습을 보면 납치를 당하는 포지션도 루이지에게 넘어간 것으로 보이며, 피치 공주는 버섯 왕국에 처음 오게 된 마리오를 훈련시키는 사부 같은 모습으로 묘사되었다. 게다가 일단 버섯 왕국의 통치자인 만큼 마리오가 모르는 버섯 왕국의 환경과 생태 등에 대해서도 가르쳐 준 듯 하며, 동키콩과 싸울 때도 보면 정글 왕국을 다스리는 왕인 크랭키콩이 피치를 자신의 옆에 앉힌 것을 알 수 있다. 거의 한 나라의 전제군주나 다름 없을 정도로 권력이 상당한 듯.

 

마리오 시리즈의 파이어 플라워를 사용하는 모습을 보였다. 원작 게임 시리즈와 디자인은 크게 다른 것이 없는 반면 눈 부분은 차이가 있는데 슈퍼 마리오 3D 월드의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것으로 추정된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프리미어에서의 안야 테일러조이.

의상은 디올 커스텀이며 영화 속 본인의 배역인 피치공주의 의상 중 하나에서 영감을 받음.

슈퍼 마리오 피치공주 의상을 입은 안야 테일러조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