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정보 - 비상 시 지하철 입구랑 스크린도어 여는 방법.gif

by 뱀선생 2023. 4. 25.
반응형

 

 

 

 

정보 - 비상 시 지하철 입구랑 스크린도어 여는 방법.gif

 

 

 

쓸일이 별로 없겠지만 혹시 모르니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서 알고 있으면 유용한 지식인거 같네요

지하철 입구 스크린도어 여는 방법입니다! 

장난으로 열면 안되는거 아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아두자!!! 

 

 

1. 덮개를 열어 손잡이 or 비상콕크 돌리기

2. 전동차 출입문 열기

3. 승강장 안전문 열기 (손잡이를 좌우로 당겨 열기)

4. 안전바를 밀어서 열기 (정위치 정차가 아닐 경우)

 

 

 

 

 

 

 

 

 

 

 

 

한 번 열고 나오면 지하철이 30분간 정지 된대!
그래서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비상이 아닌데 장난으로 멋대로 열고 나오면 2년 이하의 징역 or 2천만원 이하의 벌금있다고 함

 

 

 

 출처 : 여성시대 콘깍지
https://youtu.be/ht84-Kuowl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