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453회 바다, 박정아, 제아, 임나영, 정채연, 최유정

by 뱀선생 2016. 6. 17.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453회 바다, 박정아, 제아, 임나영, 정채연, 최유정 


kbs 목요일 예능 453회 160616 해피투게더 시즌3 옛날 언니 VS 요즘 동생 특집

게스트 : 바다, 박정아, 제아, IOI 임나영, 정채연, 최유정


ㅋㅋㅋㅋㅋ 이날 방송 해피투게더3 레전드 급?

진짜 바다가 대박 하드캐리했음.

혼자서 팬타킬 ㅋㅋㅋㅋ

후달병(후배를 달래줘야 하는 병) + 넘치는 흥에 미쳐날뒴 ㅋ


배려의 아이콘 유재석, 바다에게 "바다씨는 넘쳐"


시작부터 미쳐날뛰는 바다 ㅋㅋㅋㅋ

역시 무한도전부터 독보적인 캐릭터. 친구 노홍철조차 부담스러워하는 암쏘매드~~~

유느님조차 자제시키는 캐릭터.



바다, 계약금으로 면허 없이 슈퍼카 구입?!


솔로 데뷔하고 그당시 10억이 생기니 지름신 강림해서 람보르기니를 질렀다는 바다 ㅋㅋㅋㅋㅋ

근데 면허증도 없고 걍 뽐뿌와서 샀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안타고 차고에 방치. 

레알 사이즈가 다른 지름신 성격처럼 화끈하신듯 ㅋ


바다, 마성의 명곡 Mad로 흥겨운 무대!


ㅋㅋㅋㅋㅋㅋ 감당할 자신이 있냐고 먼저 이야기꺼내는 바다 ㅋㅋㅋㅋㅋ

진짜 끼, 흥이 말도 안되는것 같음 ㅋㅋㅋㅋ

매드 미친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흥에 취해 던저버린 쓰레빠를 잡는 박정아 개터졌음 ㅋㅋㅋ

삐빠삐빠에 녹화 잊고 미칠뻔했다는 유재석 ㅋ

마석의 명곡 매드mad


정채연, 가족과도 방귀 안 터... 속방귀 스킬 대공개!


가족과도 방귀를 가린다는 정채연 ㅋ

속방구로 항상 참고 잘 때 무의식적으로 다 뀌는것 같다고 ㅋㅋㅋㅋ


최유정, 오랑우탄 개인기 조세호 만나 업그레이드!


최유정도 최유정인데 엄현경 하드캐리 ㅋㅋㅋㅋ

진짜 진지하게 유재석이 조언을 해줄 정도로 예능인 다 된듯 ㅋㅋㅋㅋ

엄숭이 ㅋㅋㅋㅋ

송지효처럼 엄현경도 유라인 타는건가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