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도쿄대 작년 미남미녀 대회 1위.jpg

by 뱀선생 2023. 4. 24.
반응형

 

 

 

도쿄대 작년 미남미녀 대회 1위.jpg

 

 

 

일본에서 예쁘다고 화제인 미스 도쿄대생.jpg

https://snaketeacher.tistory.com/5272

https://snaketeacher.tistory.com/5666

 

'한국 최고 미남'으로 공인된 청주대 학생…비주얼 어떻길래?

청주대학교 재학생 한정완씨가 국내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에 등극했다. 청주대는 10일 광고홍보학과 한정완(24)씨가 서울 중구 제이그랜드하우스에서 월드뷰티퀸의 주최로 열린 '2021 미스터 인

snaketeacher.tistory.com

# 마츠시타 코타로

02년생

도쿄도 출생

키 180cm

도쿄대학 교육학부 재학중

2022 도쿄대학 미남미녀 콘테스트 남자1위

 

특이사항

- 대학교 재학 중 소설 부문 신인문학상 수상 및 작가 데뷔

- 장래희망은 중고교 선생님

 

 

 

 

# 야마시타 리사

00년생

도코도 출생

키 160cm

도쿄대학 경제학부 재학중

2022 도쿄대학 미남미녀 콘테스트

여자 1위

 

특이사항

- 스타트업을 창업한 현직 학생 CEO

- 대학교 재학 중 1종 국가 공무원 시험 (일본판 행정고시) 합격

 

 

 

 

 

 

 

 

ㅊㅊ ㄷㅋ

 

헐 ㅎㅎㅎ

남자 갠샷에서는 그냥 그랬는데 같이 찍은 거 느낌 있는데??

둘다 모든 걸 갖춘자 ㅎㅎㅎ

 

남자 헤어만 잘만지면 연예인급인데

 

외모도 외몬데 역시 실력이 좋으니 호감가네

 

남자 헤어 바꾸면 더 잘생겨질듯

 

오우 둘이 뭔가 비슷함

 

남자 위에사진 좀 사진 빨 있다..

 

여자 진짜 존나 일본이 추구하는 외모 뭔지 알 거 같음 ㅋㅋㅋ

 

남자 이현이 남편 홍성기 생각나. 둘다 한국와서 스타일링 받으면 더 본래 얼굴이 살거같아

 

도쿄대생인데 장래희망이 소박하네 중고교 선생이라...

 

첫사진 보고 확 놀람 잘 생겨서 근데 저런 대회를 하네 ㅎ

 

능력치 뭐임

 

다 가진 자들이네 ㄷㄷ 

 

확실히 둘다 하관이약하네 그래도 개존잘 개존예

 

미남미녀좋아요 아니근데 스펙이 개사기네 부럽따…

 

존잘존예 맞다 남자는 오히려 젤 아래 투샷이 진짜 잘생겨보임 보정샷보다

 

이쁘고 잘생걌으면 공부까지 잘하지말라고 망할것들아

 

한명은 작가 한명은 행시에 ceo 미친 ㅋㅋㅋ

 

막샷 보니 남자분 헤어 자르신거 같은디? 겁나 잘생김

마쓰시타 고다이로 | 미스 & 미스터 UTokyo 콘테스트 2022 | MISCOLLE 전국 대학 경연 대회 정보를 제공하는 일본 최대의 포털 사이트
인터뷰 찾아옴ㅋㅋㅋㅋㅋㅋ

 

松下幸大朗 | ミス&ミスター東大コンテスト2022

MISCOLLE『ミス&ミスター東大コンテスト2022』特設ページ。東京大学 松下幸大朗のプロフィールを紹介しています。2021年の大学コンテスト情報はmiscolle.com

miscolle.com

 

손명오 닮았다(잘생겼다는 뜻)

 

고등학교때 공부열심히 하기 힘든 외모네

 

동대 갈라면 얼마나 공부잘해야해… 상상이안된다 ㅠ

 

현재학생인데 진짜 예쁜사람들은 애초에 안나감 (ㄹㅇ임..) 미스콘 경력같은게 나중에 취업할때 스펙으로 잘 쳐줘서 나가는게 대부분 근데 본문 사람들도 잘생기고 예뿌다

 

대학 내 미남미녀 콘테스트가 존재한다는 게 놀랍다
우리나라에선 여대 메이퀸 대회가 1970년대에 폐지 됐는데

 

제목보고 비웃으러 들어왔다가 예쁘고 잘생겨서 놀람 ㅋㅋ 학벌도 좋고 얼굴도 예쁘고 잘생겼네 남자는 키도 크구 여자는 스펙도 미쳤구나 와 ㅋㅋㅋㅋㅋㅋ

 

왜 얼평하냐는 댓ㅋㅋㅋ 애초부터 쟤네가 미남미녀로 뽑혔다는 게시물이라 얼굴 보는건데
미의 기준이 우리랑 다르다는 게 느껴지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