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mc그리, 신동우, 이수민, 샤넌, 다영 웃긴 영상 짤

by 뱀선생 2016. 6. 16.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482회 mc그리, 신동우, 이수민, 샤넌, 다영 웃긴 영상 짤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482회 160615 '나이? 그것이 뭣이 중헌디?!' 특집

이번주 게스트 : MC그리, 보니 신동우, 하니 이수민, 가수 샤넌, 걸그룹 우주소녀 다영


멜론 차트 지붕을 세번 뚫었다고 자랑하는 아들바보 김구라 ㅋㅋㅋ

(지붕킥: 멜론 차트 이용자의 80% 이상이 같은 곡을 들었을 때를 의미)

브랜 뉴 뮤직 소속사(대표: 라이머)에도 오랜만에 나온 1위 곡이라 경사 ㅋ


미성년자 특집이라서 그런가 잔인한 인간이라는 단어로 계속 웃김 ㅋㅋㅋ

역시나 학부모 모드로 변한 갓구라 ㅋ


샤넌 학교에서 배웠다는 마이클잭슨 춤 대박


MC그리가 말하는 '열아홉' 작사 당시 심정


책을 읽다 영감을 얻은 단어 젖은 코트.

욕먹는 기자를 커버 쳐주는 갓구라 클래스~

막 입사한 신입사원이라 절박했을것이라고


MC그리는 힙합 금수저?


힙합 금수저 논란에 대한 이야기 ㅋㅋㅋㅋ

근데 무명이던 김구라를 살린게 동현이 꼬맹이 시절이라 금수저가 아니라 본인이 금덩이라고 ㅋㅋㅋㅋ

금수저를 넘어 다이아몬드가 되서 효도하겠다는 mc그리


이수민의 'CHEER UP' 댄스부터 다영의 랜덤 댄스까지!


2배속 cheer up 댄스를 추는 하니 이수민.

아이돌 램덤 댄스를 추는 다영.

근데 사넌 댄스가 대박이였는데 안올렸네? -_-;;;


MC그리가 부르는 '열아홉'


방송에서 첫공개하는 mc그리 열아홉 라이브 영상

동현이가 가사 틀릴까봐 노심초사하는 김구라 표정이 포인트 ㅋㅋㅋ


샤넌이 부르는 'Listen'


한국, 영국 이중국적이라는 샤넌.

한국와서 가요만 맨날 연습시켜서 답답했다는 이야기와 함께 혼자서 스트레스 풀기위해 불렀다는 비욘세의 리슨.

샤넌 listen 라이브 영상.

댓글 보니까 춤, 외모, 노래 다되는데 기획사가 문제라나? -_-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