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 + 프야매

[뱀선생] 2016 프로야구 웃긴 영상 - 나지완 그라운드 홈런 ㅋㅋㅋ

by 뱀선생 2016. 6. 15.
반응형

[뱀선생] 2016 프로야구 웃긴 영상 - 나지완 인사이드 파크 홈런 ㅋㅋㅋ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 KBO 프로야구 2016.06.14 두산 vs 기아 경기에서 나온 나지완 그라운드 홈런??? ㅋㅋㅋㅋㅋ


진짜 개웃김 간만에 현웃 터졌네요 ㅋㅋㅋㅋ

3루타 1실책으로 그라운드 홈런(인사이드파크 홈런)은 아니지만 개꿀잼 ㅋ

다음 스포츠는 현기증 날것 같아요라고 ㅋㅋㅋㅋ


영상 초반 나지완의 그라운드 홈런도 잼있지만

영상 후반 숨 헐떡거리며 죽을라고 하는 나지완의 표정도 웃음 포인트 ㅋㅋㅋㅋ

방송사에서도 신기해서 리플레이 계속 돌림 ㅋㅋㅋㅋㅋ



눈에 띄는 웃긴 댓글들


느린애들중에 제일 빠른 나지완

돼퍼소닉 나지완 ㅅㅅ

#돼이블세터 #리드포크 #성공적

'배'이스커버 잼ㅋㅋㅋㅋㅋㅋ
슬라이딩이 아니라 철푸덕 ㅋㅋ
1번타자나지완클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홈에서 슬라이딩한건 백퍼 힘들어서 쉬려고 엎어진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리풀려서 헤드퍼스트로 들어감
허구연 : 흫흫흫 나지완이 생각 흔그보다 즈응말로 잘뛰네요. 물론 타구도 잘마자찌마는 민뱅헌도 나지완이니까 아마 이루서 믐추지 않겠는가? 이릏케 예솽을 한그 가타요. 그른데 나지완이 샴루까지 뛰으쁘리니까 샴루에스 나지완을 잡겠다는 마음으로 김쟤호가 크트를 했그든요? 그른데 그그시 샴류수 키를 늠겨브리는 갤쟁잭인 실책이 되으 쁘려쓰요. 즈는 이그슬 이릏케 봐요. 김쟤호가 쥬자가 나지완이니까 조금드 츤츤히 뜬졌으면 으때쓸까 톼이밍상으로는 아웃이여끄든요? 즈응말로 아쉬운 수비여쓰요. 그래도 나지완은 증응말로 열씸히 뛰네요.
나지완:이 어려운걸 제가 해냈습니다.

네이버 스포츠 영상 링크 : 장내홈런이 될 뻔한 오늘 경기 톱타자 나지완

http://sports.news.naver.com/videoCenter/index.nhn?uCategory=kbaseball&category=kbo&id=199160&redirect=true


다음 스포츠 영상 링크 : '현기증 날 것 같아요' 나지완 한번의 타격으로 홈까지

http://tvpot.daum.net/v/v5aaasQXXssfZUKlfQmKQIc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