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손케 조합을 뒤이을 epl 레전드 콤비 조합 덕배 홀란드 유머 패러디 짤

by 뱀선생 2023. 4. 9.
반응형

손케 조합을 뒤이을 epl 레전드 콤비 조합 덕배 홀란드 유머 패러디 짤

프리미어리그 22/23 첫시즌부터 미쳐날뛰고 있는 맨시티의 데브라이너 홀란드 조합

과연 콤파니 아게로 실바 시대에 달성하지 못한 챔피언스리그 우승까지 거머쥘수 있을지.

일단 챔스 8강 상대는 엔테르, 바르셀로나, PSG까지 뿌시고 올라온 요즘 폼 좋은 독일 분데스리가의 지배자 바이에른 뮌헨.

일단 맨시티도 23년 4월 9일 홀란드 리그 30호골, 덕배 프리미어리그 통산 100호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림.

챔스 8강전 일정은 1차전 2023년 4월 12일 수요일 새벽 4시 맨시티 홈에서 1차전, 

2차전은 뮌헨 홈에서 2023년 4월 20일 목요일 새벽 4시에 진행됨.

 

새로운 경험을 하고 있는 덕배.jpg


야! 씻팔 패스 안하고 뭐하냐?

 
 


으...응?






씨발 쎾쓰!!






?????????












패스!!  결코 다시 패쓰!!!
 
 
 


ㅇ...알았어!





거 시발놈 패스 존나 아끼네.





?????










 
제발 패스 해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이예요 ㅜㅜ


 
 


ㅇㅇ  미안!







이새끼 패쓰 좀 할줄 아네?





에이.....설마?













 
아 쫌, 그만 멍 때리고 뽈좀 앞에 차라고!!
 
 
 

 
ㅇㅋㅇㅋ
 
 



거 시발꺼 패스가 발에 쫙쫙 달라붙네 ㅋㅋㅋ







!!!!!





 
 
 
 
 
 
 
 
 
 
 
 
 
 
맨시티 덕배 홀란드 듀오 조합 짤

 

 

HAALAND가 더블로 기록을 갈아치운 DE BRUYNE가 SAINTS에 승리를 안겨줍니다.

엘링 홀란드가 30골을 넣었고 케빈 데브라이너는 세인트 메리스에서 열린 사우샘프턴과의 경기에서 4-1로 승리하면서 프리미어리그 역사상 가장 빠른 100도움 선수가 되었다.

덕배 프리미어리그 통산 100호 어시스트 기록
홀란드 단일 시즌 30호골 기록

 

HIGHLIGHTS! Southampton 1-4 Man City | HAALAND DOUBLE AND RECORD-BREAKING DE BRUYNE INSPIRE WIN

https://youtu.be/7-jvgVbqORU

홀란드와 덕배 미친 조합의 사우샘프턴 전 하이라이트 영상

 

???: 우리한테도 좀 잘 찔러주지 그랬어!

 

제주스: 아가리해 11위년아

 

결국 1위하고 있는 아스널 제주스는 범인이 아니였습니다.

범인은 11위 하고 있는 첼시 스털링 ㅋㅋㅋ

 

???&???: 덕배야 패스가 너무 세잖아. 스핀 좀 적당히 걸라니까?

???: 우리한텐 시네루 쎄게줘서 별로던데

 

제주스털링 한시즌 빅찬스미스가 40개 넘는거 봤음

진짜 스털링 제수스 다 뱉어내는거보면 속이탓다

 

결코 다시 패스!!ㅋㅋㅋㅋ

 

아스날 시절 외질 한테 지금의 홀란드가 있었다면...

어시 기록 쓰니 마니하고 있었는데 지루새끼가 꾸역꾸역 막아내던거 웃겼는데 ㅋㅋ

 

거 시발거 패스가 발에 쫙쫙 달라붙네 ㅋㅋㅋㅋㅋ

 

레알 외질이 저런 느낌이었을까? ㅋㅋㅋ

 

손케를 넘는 역대급 듀오

덕배가 좀만 어렷어도 레전드 듀오나올뻔

 

홀란드 왔을때 제수스, 스털링이랑 덕배 사이에서 누가 문제인지 가려진다고 했는데ㅋㅋㅋㅋ

 

덕배 패스짤 똑같은게 웃음벨이네 ㅋㅋㅋ

 

덕배 챔스 한번만 들면 사비인혜모들 라인 드감?
그래도 그 아랜가

 

덕배 스램제는 이긴거 같은데

 

근데 홀란드말고 덕배 어시 다 뱉어냄. 오늘도 홀란드 말고는 다 날렸다

 

와꾸 진짜 살벌하다

 

쫙쫙달라붙네ㅋㅋㅋㅋ

새로운 경험을 하고 있는 덕배.jp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