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유로2016 | 폴란드 vs 북아일랜드 경기 하이라이트, 선발 명단, 평점

by 뱀선생 2016. 6. 13.
반응형

[뱀선생] 유로2016 | 폴란드 vs 북아일랜드 경기 하이라이트, 선발 명단, 평점(MOM)


공격진은 최고급이라고 할 수 있는 폴란드 선수들.

바이에른 뮌헨의 월클 공격수인 레반도프스키.

레버쿠젠 선수이자 아약스 임대가서 터저버진 신성 밀리크.

두 공격수를 받쳐주는 유로파2016 우승팀인 세비아의 주전 미드필더 크리호비악

도르트문트 소속으로 람과 함꼐 분데스리가 라이트백 NO.1 경쟁을 하는 루카스 피스첵 등등

라인업이 나름 화려함 ㅋㅋㅋㅋ


이날 경기는 레반돕이 사이드 쪽으로 빠지면서 어그로를 잡아끌면

그 빈공간을 밀리크가 빈공간에서 슈팅하는 그런 시나리오로 진행됐음 ㅋㅋㅋㅋ

밀리크 진짜 잘하네요~


유로2016 - 폴란드 대 북아일랜드 전후반 전체 하이라이트 영상



유로2016 - 폴란드 대 북아일랜드 | 선발 라인업 및 선수 평점(MOM), 포메이션


폴란드 선발 명단(라인업)

4411

슈체스니(AS로마)

예드제칙(레기아 바르샤바), 파즈단(레기아 바르샤바), 글리크(토리노), 우카시 피슈체크(도르트문트)

카푸스카(크라코비아), 마친스키(비스와 크라쿠프), 크리호비악(세비야), 브와슈치콥스키(피오렌티나)

밀리크(아약스)

레반도프스키(바이에른 뮌헨)


주요 선수 평점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뮌헨, 6.3점)

아르카디우시 밀리크(아약스, 7.6점, 1골)

루카스 피스첵(도르트문트, 6.9점)


경기 최우수 선수(MOM, man of the match)

그제고즈 크리호비악(세비야, 7.4점) <-유로2016 공식 선정

카밀 글리크(토리노, 7.8점) <- 후스코어드닷컴 선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