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왜 더 못 떴을까 의아한 류진 30대 시절 너무 잘생겨서 놀람jpg

by 뱀선생 2023. 3. 28.
반응형

 

 

왜 더 못 떴을까 의아한 류진 30대 시절 너무 잘생겨서 놀람jpg

 

 

 

 

 

트렌디드라마에서 주목받은 배우가 아니라 미남배우 타이틀에서 자꾸 멀어졌던듯 사실 정말 손꼽는 연예계존잘

 

진짜 초딩때보면서 저렇게 잘 생겼는데 왜 더 못뜨는지 궁금할지경이었음

 

어렸을때 내 이상형이였음 ㅋㅋㅋ

 

여름향기 나오셨구나 한고은 님이랑 케미 무엇?! ㄷㄷ

 

지금도 잘 생겼지만 예전에는 진짜 비주얼이 넘 좋아서 류진 나오는거 다 챙겨봄

 

섭남인데 남주보다 더 키도 크고 잘생겨서 뿅뿅 반했던 기억이 있음ㅋㅋㅋㅋ 결혼도 일찍 하셨드라 가진 스펙에 비해 더 못 뜬 게 진짜 아쉬움...

 

찬호찬형이 다보인다 ㅋㅋㅋ눈매는 찬호같고 전체적인 분위기는 찬형이랑 빼박이넼ㅋㅋ

 

 

 

 

 

 

지금도 소년미 있으시고 청량함

 

키가 엄청 크시네 실물로 한번 보고 싶다

 

이래서 아들들이 잘생겼군

 

같은 아파트 살아서 종종 보는데.. 아니 그냥 보임.. 파워연예인이라 ㅋㅋㅋㅋㅋ

집 근처 자동차 매장에서 구경하고 있는데
비율 개쩔고 진짜 눈 딱 가는 사람이 문열고 들어오길래 자연스레 쳐다봤는데 이 사람이었음 ㅋㅋㅋㅋ

 

와 방탄진이랑 닮았는데 다르게생겼어 다르게생겼는데 닮았어ㅋㅋㅋ

 

근데 류진 원래 잘생긴걸로 유명하지 않았나,,,?

 

아니 손예진이 너무 예쁘다

 

류진 잘생겼지 부인도 이뻐서 아들들도 고대로 유전자 받았네

 

내동생이 ㅎㅎ 어릴 때 팬이라 하던데 ㅎㅎ 그당시엔 모르겠던데 지금보니 멋있네 ㅎㅎㅎㅎ

 

 

 

 

 

 

 

 

 

손예진이랑 그림체 비슷해보여.둘 사진보니 눈이 시원해진다야

 

국가가 부른다 라는 드라마 진짜 좋아했었는데 거기서 류진캐 매력터짐ㅋㅋㅋㅋㅋㅋㅋ

 

류진도 존잘인데 예진언니 무슨일임 ㅠㅠ

 

엄마가 뿔났다 추천 드라마도 재미있지만 류진 얼굴이 젤 재미있어 진짜 대존잘 .. 그리고 이렇게 보니 방탄 진이 많이 닮았네 존잘들

 

아빠가 레전드잖아 솔직히 삼부자중에 아빠가 제일 존잘임 ㅋㅋㅋㅋㅋㅋ.

 

외모와 연기력에 비해 빛을 덜 본 배우지 난 류진 서브일 때도 항상 류진만 보였는데ㅋㅋㅋㅋㅋ

 

 

 

 

 

 

 

 

 

 

 

 

 

 

류진도 잘생겼는데 옆에 손예진 언니 너무 예쁘다ㅠㅠㅠㅠ

 

찬호랑 똑같다... 찬호 엄마랑 똑닮은줄 알았는데 찬형이가 엄마랑 더 닮은거였구나

 

미소년이 미청년 되고 미청년이 미중년 되는게 당연 ㅇㅇ

 

둘째는 ㄹㅇ 연예인 시켜도 되겠드라

 

류진보러왔다가 손예진 엄청 보고감ㅋㅋㅋㅋㅋㅋㅋ왤케 이뻐

 

옛날 특유의 선 진하면서 섬세한 느낌의 미남배우들 개좋다 진짜
너무 잘생겼어 류진ㅠㅠㅠㅠㅠㅠ

 

ㅁㅊ 곱게 자란 도련님 같이 생김

 

갠적으로 류진은 나이 좀 먹고가 더 좋더라 뭔가 중후함이 어울리는 상인 것 같음

 

 

경스에서 진짜... 진짜 너무 잘생김
경스는 진짜 남주만 빼면 완벽한데ㅠㅠㅠㅠㅠ

 

경스 이수현 봐주라.. 수송은 레전설이다 진짜ㅠㅠ

 

상안부 찬형
하안부 찬호
전체적 느낌은 방탄 진

 

반듯 정직하게 잘생김

 

실장님 대표얼굴ㅋㅋㅋㅋ 애들이 이쁜 이유가 있음 아빠가 이목구비 존잘

 

경스!!!!!!! 경스!!!!!

 

나의 아저씨중 하나였음ㅠㅠㅠㅠㅠㅠ 개존자류ㅠㅠㅠㅠㅠㅠ 그건 그거고 손예진 미쳤따리..

 

경스 진짜....ㅠ

 

 

 

 

 

 

 

 

 

 

 

데뷔전 학창시절때부터 키크고 잘생겨서 유명했다구 햇어ㅋㅋ

 

아들 미래 스포수준 ㅋㅋㅋㅋㅋ

 

아.. 나 할미덬맞구나.. 난 애아빠 류진이 더 어색함ㅋㅋㅋㅋㅋ 류진 조아했은뎅..

 

방탄 진 닮았네...잘생긴 줄은 알았는데 이렇게 보니 진짜 닮았어;;; 아들들도 그렇고

 

드라마 '총리와나'에서 윤아 상대역인 총리가 당연히 류진인줄 알았다는사람들 많았다잖아 ㅋㅋ

전형적인 주연보다 서브가 훨잘생겨서 생긴 헤프닝

 

어릴때 여름향기 보면서 여주를 이해못했음 어 난 저아저씨가 더 멋진데 하고ㅋㅋ

 

김수현 드라마 명세빈이랑 부부로 나온거부터 좋아했던 할미덬

 

경스 수송 내가 많이 좋아했다...

 

김수현 드라마 2번 출연했는데 2번다 류진 외모 칭찬이 대사에 있었어ㅋㅋㅋ 저런 남자랑 한번 살아보고 싶다는 둥ㅋㅋㅋ

 

한고은이랑 짤 케미 쩐다 ㅠㅠ

 

찬호 얼굴이 보인다 몰랐는데 찬호가 아빠를 많이 닮았었네..

 


1972년생이어서 생각보다 나이있으셔서 놀랐고
여름향기때 혼자만 30대였다는거에 2차 놀람
20대 중후반인줄
지금도 존잘이지만 여름향기 경성스캔들때는
개존잘맨ㅠ

+)처음 핫게온 기념으로 와이프님 인스에 올라온
미래가 밝은 류진아들


187cm류진
찬형이 181cm(류진피셜)

 

 

ㅊㅊ ㄷ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