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듀엣가요제 10회 소찬휘, 산들, 수호, 양파, 바다, 나윤권 라이브 영상 짤

by 뱀선생 2016. 6. 11.
반응형

[뱀선생] 듀엣가요제 10회 소찬휘, 산들, 수호, 양파, 바다, 나윤권 라이브 영상 짤


mbc 금요일 음악예능 듀엣가요제 10회 160610


꿈이 현실이 되는 무대, MBC 듀엣가요제!

장르를 총 망라한 다채로운 무대의 향연 <듀엣가요제>

청중평가단을 매료할 고품격 라인업 총출동!


지난주 우승자, 폭발적인 성량으로 대체불가 위력을 과시한 ‘고음의 여제’ 소찬휘!

감성을 적시는 따뜻한 무대를 청중평가단에게 선물한 B1A4 산들! 

빛나는 얼굴만큼 매력적인 가창력을 겸비한 한류 대세 아이돌, EXO 리더 수호!

짙은 호소력에 팔색조 음색까지 지닌 신비한 원더우먼! 레전드 보컬퀸 양파!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무대를 휘어잡는 팔색조 파워 보컬리스트 바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여심을 사로잡는 무결점 명품보컬 나윤권!


각양각색의 여섯 팀이 선사하는 취향저격 스테이지!

국내 최정상 가수와 꿈의 무대를 꾸밀 듀엣 파트너는 누가 될 것인가?!


Credits


01 Music Is My Life - 산들, 조선영

작사 : NICKOLAS ASHFORD / 작곡 : VALERIE SIMPSON / 편곡 : Zigzag Note, 홍성준 / 원곡가수 : 임정희


02 그런일은 - 나윤권, 김민상

작사 : 윤사라 / 작곡 : 이현정 / 편곡 : 명랑한 운동부 / 원곡가수 : 화요비 


EXO 수호, 이세린과 달콤한 듀엣 무대~ '왜 그래'


엑소 수호 & 이세린 - 왜 그래 라이브 무대 영상

엑소가 인기 아이돌이긴 하나보네요 ㅋㅋㅋ 수호랑 손잡았다고 잡지 말라고 ㅋ


바다, 청량감 가득한 목소리! 이원갑과 '환희' 열창~


바다 & 이원갑 - 환희 라이브 무대 영상

바다 목소리 진짜 시원시원 사이다~

또 흥 폭발하시네 ㅋㅋㅋ


나윤권, 김민상과 애절한 이별 노래~ '그런 일은'


나윤권 & 김민상 - 그런 일은 라이브 무대 영상

나윤권 일반인 둘다 목소리 달달하다잉~


양파, 첫 무대가 믿기지 않는 실력! 박성은과 환상적 하모니~ '야생화'


양파 & 박성은 - 야생화 라이브 무대 영상

나가수 클라스를 보여주는 양파. 4단고음? ㅋㅋㅋ

근데 복면가왕에서도 바다 야생화 하던데 양파도 야생화 부르네요~


소찬휘, 완벽한 화음 속 폭발하는 감정~ 김민재와 듀엣! '천일 동안'


소찬휘 & 김민재 - 천일동안 라이브 무대 영상

근데 하모니 보다 소찬휘 단독 무대 같다 ㅋ


산들, 조선영과 찰떡 호흡 과시! 파워풀한 무대~ 'Music is my life'!


산들 & 조선영 - Music Is My Life

b1a4 산들과 조선영의 조합을 갈수록 좋은것 같음 ㅋㅋㅋㅋ

듀엣가요제의 마스코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