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김준호 레전드 - 술취한 친동생(김미진)과 전화 미션 개웃김 ㅋㅋㅋ

by 뱀선생 2016. 6. 10.
반응형

[뱀선생] 김준호 레전드 - 술취한 친동생 미진이와의 전화 미션 개웃김 ㅋㅋㅋ


1박2일 404회 150802 울살 발리 휴향 여행 편.


김준호 친동생과 전화 미션!!!

이건 계속봐도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알 김준호 레전드 웃긴 영상


김준호 친동생에게 미션전화거는데,, 술취한 동생?!


(2017-01-03 오랜만에 다시 김준호 레전드 보려다 네이버 TV캐스트 영상이 짤린것 같아 유튜브 링크 추가)


준호야 나 네 친동생이야 ㅋㅋㅋㅋ

준호야 너 취했니?

하하하하하하하 으하하하하하 나다~ 하하하하하하

헤헤헤 히히히 웃기잖아 ㅋㅋㅋ

ㅋㅋㅋㅋ오빠 미안해 내가 취햇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 검색해보니까 여동생 김미진 님 cj오쇼핑의 쇼호스트로 활동중이라고 하네요~

생각보다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현실 남매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