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나혼산에서 전현무가 먹고 극찬한 오이 토스트...gif

by 뱀선생 2023. 2. 28.
반응형

 

 

 

나혼산에서 전현무가 먹고 극찬한 오이 토스트...gif

 

 

 

 

팜유들의 대장 전현무가 먹은 오이토스트 나혼산 오랜만에 보는데 라면보다 저게 더 끌리던걸 ㅋㅋㅋ

토스트 좋아하는 1인으로써 너무 궁금함.. 짭짤 고소 시원함이 느껴지는 조합이랄까..

근데 요즘 너무 오이 가격이 미쳤도랏.... 넘나 비싸.. 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현무가 나혼산에서 먹은 방식은 버터에 구워온 토스트 + 소금에 절인 얇게 자른 오이 + 크림치즈 & 명란 조합임

 

 
 
 

 

 

# 오이 토스트 레시피

 

오이 손질 후 소금에 절이고 식빵을 굽고 크림치즈 바르고 오이 올리고 후추 살짝 뿌리기 

(+ 올리브오일 위에 뿌려도 맛남 )

 

크림치즈 없으면 치즈 올리고 마요네즈 바르고 그 위에 오이 올려먹어도 된다고 함 ㅋㅋ

다이어터들은 그릭요거트 올리면 된다고 합니다~ 

첫맛은 으잉? 하지만 중독성 개쩔어서 계속 만들어 먹게 된다고 ㅎㄷ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