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혜리 류준열 열애설 기사 나고 충격 받았다는 고경표 짤 ㅋ

by 뱀선생 2023. 2. 25.
반응형

유머 - 혜리 류준열 열애설 기사 나고 충격 받았다는 고경표 짤 ㅋ

 

 

저게 어딜봐서 커플이냐고 ㅋㅋ

진짜 개초딩같이 노네 ㅋㅋㅋㅌㅋㅋㅋㅋ

 

저렇게 코드가 잘맞는데 어케 헤어지누 ㅋㅋㅋ

 

커플은 커플인데 초딩 커플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혜리가 ㄹㅇ 덕선이 그 자체네

이짤은 ㄹㅇ 모든 게 완벽함 ㅋㅋ

회전회오리 롤링썬더 개웃기네 ㅋㅋㅋㅋ

어디서 썸이 있다 생각들겠어 ㅋㅋ

현실 성덕선 ㅋㅋㅋㅋㅋ

준열이형 현실에서나마 커플링이어져줘

진짜 응원한다

 

 

반응형

댓글